김연아,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설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이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했는데요. 함께 김연아와 김원중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다수의 사진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네요. 이어 지난해 8월부터 “김연아, 김원중 선수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며 “김원중이 소치로 떠나는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고 보도했는데요. 김원중 지인의 말을 빌어 “(김연아가) 부상으로 육체적 교통, 심리적 압박에 시달렸다”며 "김원중이 든든한 위로가 됐다. 찌푸린 김연아를 웃게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원중은 지난해 9월 6일 김연아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으며, 또 12월 19일에는 김연아가 김원중의 생일을 기념하기도 했습니다. 연인의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 디스패치는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 나오는 군요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