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연주를? 자전거는 디제잉 머신

자전거로 음악을 연주한다? 자전거 바퀴를 마치 LP 레코드판을 올려놓은 턴테이블처럼 연주한다면 어떨까. 턴테이블 라이더(Turntable Rider)는 자전거를 디제잉 머신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턴테이블 라이더는 자전거를 악기로 바꿔준다. 자전거 바퀴 2개는 조그 휠 역할을 하고 핸드 브레이크는 사운드 패드, 달리거나 멈추는 과정을 통해 믹싱을 하고 핸들을 돌리면 스크래치도 마음대로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전거를 공유하는 재미를 세상에 전파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것. 아직은 컨셉트 모델이지만 페이스북을 통해 5,900명 이상 좋아요를 누르면 양산화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한다. 본체 크기는 (박스 기준) 300×210×80mm, 무게는 900g이며 패키지 안에는 센터 페이더 상자 1개와 플래터 스틱 2개, 브레이크 사운드 패드 2개가 담겨 있다. 제품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https://cogoo.jp/webroot/turntablerid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