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맛집] 치킨 체인점의 역사를 새로 쓰는 깐부치킨

최근 드라마 별그대의 영향으로 치맥의 세력이 날로날로 커지는 가운데 깐부치킨도 그 중 하나로 세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 깐부치킨 체인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바로 깐부치킨의 본사가 저희 동네에 있다는 사실! 동네라고 하기에는 동이 다르긴 하지만 차로 5분 거리 그러니까 저희 옆 동에 깐부치킨의 본점(수지성복점) & R&D 센터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들른(실은 지난 주 금요일에도 감ㅋㅋ) 깐부치킨. 여전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맛집에 사람 득시글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적당히 사람 많은 느낌? ㅋㅋㅋ 깐부치킨이 있는 수지 데이파크는 또 다른 클래식한 깐부 매장이 있어서 자리가 없으면 그 곳으로 이동도 가능해요 ㅋㅋㅋ 거기도 이미 친구랑 가 본 곳이기에 본점에서 후라이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기억 안나요..... 16000원 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맛은 여느 후라이드랑 비슷합니다. 하지만 깐부는 치킨무, 할라피뇨, 피클, 두 가지 소스 (칠리, 머스타드)를 준답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가장 땡기는 건 할라피뇨에요.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자꾸 할라피뇨에 손이 가더라구요. 기존의 치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정말 베이직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뒤의 두 장은 가장 최근에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의 깐부치킨에서 먹은 순살스윗(?)치킨인데여 이건 진짜 미친듯이 흡입했어요. 배고파서인지 아님 맛있어서인지 모를 정도로요 ㅋㅋㅋ 만약 여러 선택 중 고르시기 힘드시면 후라이드랑 순살양념(이름을 자세히 몰라서 죄송ㅠㅠ)을 반반으로 시켜 드시길 바랄게욤 ㅋㅋㅋ 실은 나오면서 알앤디 센터를 찍으려고 했는데 추워서 fail.... ㅋㅋㅋㅋㅋㅋ 초행길이신 분들은 수지 두산기술원까지 오는 버스를 타고 내리셔서 주변 행인에게 물어보시면 금방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용인 수지구 성복동 데이파크 깐부치킨 (동을 .. 몰라요 ㅠㅠ)

먹깨비, 뷰티덕후, 대중음악덕후, 세일및기타깨알정보물어오기, 영화/미드영상중독, 이것저것 요리조리 관심많은 20대여자사람쉬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