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고문관들...

고문관과 남녀갈등


우선 훈련소 고문관 유형에 대해 적어볼게요


1. 착각맨

ㅋㅋㅋㅋ 입영날짜를 잘못아는 사람


2. 젓가락맨

다들 포크수저로 먹는데 간부식당에 있는 젓가락 맘대로 가져와서 사용중인 사람.


3.TV맨

불침번 서라니까 그때 TV보겠다는 사람 ㅋㅋㅋㅋ


저건 고문관 중에서도 좀 급이 있는 고문관들이고 대다수는

그냥 자기가 틀린지도 모르고 계속 왜 나만 지적하냐면서 고칠 생각보다는 시스템에 불만을 갖고 끊임 없이 불만하다 일도 제대로 못하고 주변 동료 및 부대에게 피해만 주다 전역하는 케이스 입니다.


갑작스럽게 댓글이 달려서 이글을 만들어 봅니다

요즘 대다수의 남자에게 물어봐도 여성들은 피해를 본다 라고 답하는데 그렇지 않다라고 말하며 오히려 남자들이 피해본다라고 말하는 30대 남자들이 기업의 임원급이 되면 정말 어떻게 될지 궁금하며 끔찍하다는 댓글이 달려서요

그에대한 답변입니다.


그럼 피해를 보고있다고 말한 30대 여성들이 임원급이 되었을때 일들은요?


실제로 남과 여는 어느한쪽이 주구장창 피해를 보는게 아니라 여기선 피해, 저기선 이득인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런데 왜 여성단체들은 항상 피해를 본다고 하며 자료를 거짓으로 날조하고 선동할까요


1. 피해를 본다고하지 않으면 지금까지 생겨온 정말 무수히 많은 여성 단체들의 존재의 의미가 없어진다.

2. 선동을 하면 할 수록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3. 선동 하면 할 수록 같은 보이스가 많이 생겨나고 힘을 얻을 수 있다.


급진적 페미니즘의 자료들을 조금만 찾아보더라도

그들이 말하는 성평등은 단순 여남 50대50 도 아닌 여남 100 대 0 이라는 자료들이 정말 많다. 즉 여성이 100을 차지하고 남성은 0을 차지해야한다고 주장하고있어요.


페미니스트 작가였다가 오히려 여성 혐오적 발언까지하게된 노라빈센트.

또 다른 페미니스트 다큐촬영했다가 오히려 페미니즘을 비판하는 작가도 있고요.


말하자면 이것과 비슷합니다

친구들과 군대대화중

야 말도 마라 우리가 제일힘들지 나 포병인데 포탄 나르고 여름에 거기 들어가 있으면 진짜 쪄죽는다 안에 고기 넣어노면 수육돼!!!


웃기고 있네 난 공병인데 비오는 날이건 머건 주구장창 땅파고 공사한다. 공사하는곳 위에서 비오는날 작업하다 떨어져 죽을 뻔했어!!


난 백골부대다 너넨 싸워보기라도 했냐 ?

난 진압하다 여기보이지 이거 너트 날라온거 살에 다 파고 들어가고 한명은 눈 맞아서 실명되고...

우린 매일이 죽음과 싸움이었어.


모든 다 자기가 제일 힘들다고 말해요

하지만 일반인인 경우 그것도 한두번이지 전역 후 몇년만지나면 서로 다 힘든것도 알게되고 깨닫게 되죠.


하지만 피해망상러들과 군대네 고문관들, 특히 어떤것도 잘하지 못하고 피해망상에 항상 쩔어있고, 매일 하는 얘기가 왜 나만 가지고 그러냐고 하는 애들은... 매번 시스템에 대해서 불만을 갖고 아무것도 잘하려는 노력은 하지 않아요.


제가 그냥 군대 얘기를 한것 같죠? 아닙니다 지금 몇년전부터 심해지는 남녀 갈등을 말하고 있는거에요.


정작 기능적인 여성분들 아니

일반적인 여성 대다수는 자기가 원하는걸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난 피해만보고있다는 생각은 안해요 물론 자기가 하려는 일이 남자와 신체적으로 붙어야하는 일이라면 그들의 선입견으로 피해를 볼 수는 있지만 그것 마저 타개하려고 노력하고 그렇게 모든것들이 불평등한 경우도 많지 않아요 .

(마찬가지로 남자도입니다. 하지만 갈수록 채용시에 여성에게 부가점수를 주는곳이 많아지고는 있어요 필요한 업무가 그런경우가 아닌 단순 정책으로 인해서 그러는건 문제.... )


그런데 페미같은경우에는 끝까지 자기들은 항상 피해자 라고 만하면서 시스템이 바뀌길 원해요 정작 피해보는건 일부이고 반대로 일부 피해는 남자도 피해 보는걸 보지 못하고 아니 본다하더라도 눈을 돌리고 자기기준에만 생각하기에 그렇습니다.


성관련도 마찬가지에요 여성은 성추행 많이 당한다.

(근데 이건 제가봐도 사실이긴함 제친구들 말 들어보면 학교앞엔 변태들이 늘있고 변태못본 여고생이 드물음) 하지만 여기에도 웃긴건 뭐냐면 중학교때 학원에서 맨날 다른학교 여자애들이 몇명의 남자 성기를 만지고 도망가고 강제로 만지고 막그랬어요 남자는 화도 내고 난리도 폈었고요


반대였다면 상상 되나요?

이건 차별이 아니라고 할건가요?

물론 소수 입니다 일반 변태보다 훨씬 적죠 하지만 남자가 그러면 처벌 받지만 여자가 그러면 처벌을 안받아요

(변태 얘기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여자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남자애들에게 변태냐. 변태야! 장난식으로 많이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너 변태냐 라고 남자가 말하면 진짜 싸움 납니다.)


그리고 나쁜 여성은 성을 미끼로 낚시도 하고 이용도하고 나쁜짓들을 일삼는 사람도 있죠.

일반적인 여성이라도 성으로 권력을 갖는 경우는 정말 보편화 되어있고요.

(남 : 오늘 우리 만난지 세번째 맞는 크리스마스이브자나 여기 선물 ~

여 : 고마워 난 선물 준비 못했는데 ㅠㅡㅠ 미리 얘기라도 하지 ㅠ 나빳어

남 : 아니야 괜찮아 지난번에 얘기 한것처럼 오늘 한강뷰 호텔 예약해놨어가자!

......

여 : 와 정말 좋다 선물 봐야지~ 뭐야? 이거ㅠ 내가 말한거 아니네 이건 지갑이자나 50만원이지? 내가 말한건 가방이 었는데!!

남: 미안해ㅠ 이번에 너도 알잖아 부모님 수술있어서 돈이 부족했어 담에 사줄게.

여: 알겠어 근데 나도 50만원 손해본거니까 나 선물은 못사준다 ~ 그리고 오늘 내 몸에 손댈 생각 하지마.

남: 알...겠어...) 나머진 다른글 패러디한거지만 마지막 멘트는 많이 못들어보셨나요? 그건 흔한거고 나쁜여성이 아닌경우도 많이 사용 합니다.

근데 남자인권가들이 법적으로 여성은 남자를 만날때 일년에 한번은 무조건 몸을 줘야한다 라고 하나요? 어떤 미친인간이 그럴까요... 대다수가 여성을 이해하고 여성에게 맞춰주려고 하죠.

(정작 관계시 기분은 여성이 훨씬 좋죠 물론 상대가 못하면 아픈경우도 많지만 성감대가 발달한건 여성이 훨씬 민감한데 남자는 그저 본능 때문에 하려고 매달립니다. 못해서 혼자 집에서 푸는경우가 대다수이고요 그걸 혼자서 야동보고 풀면 잠재적 성범죄자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길게 적다보니 중구난방으로 두서없이 말했는데.... 양쪽다 피해보고있지만 그중 한쪽에 대한 정책을 마련하라고 하는곳은 한곳 뿐이고 그런 목소리가 커지고 한쪽으로만 피해가 몰빵이 되니 반대적인 목소리를 가진 사람도 나오고 있는것이죠.


남성이 피해를 본다고 외치는 사람들은 얼마전까지 없었거든요.... 그렇다고 피해를 안본게 아닌 있지만 이해하고 넘어가고 그렇게 신경도 안쓰고 자기가 노력을 한거였습니다. 정책으로 그 범위가 커지니까 나오는것이고요. 그러니

여성이 피해만 본다 라는 생각.....

다시한번 생각을 해봐야할 것 같아요

외모도 생각도 키도 몸무게도 모든게 평균 정상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