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빛으로 물들던 시간(in 일산)

지난함의 영속성, 그 굴레 속에 갇혀 지내다 일산으로 떠났습니다. 일산 맛집을 검색해보니 포폴로 피자가 유명합니다. 대기 29팀. 빠르게 발걸음을 돌려 도착한 이곳은 태리가옥 입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56 1층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와 바질파스타를 야무지게 먹고 길을 나섭니다. 작은 샹들리에 빛이 눈동자를 따스하게 합니다.

식당 바로 옆에 위치한 알라딘 중고서점 일산점 입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56 3층

곡선을 따라 걸으며 도서와 비도서, 굿즈와 사람들을 보는 공간 구성이 재미있습니다. 활자의 순환, 꽤 좋습니다.

일산하면 앤틱거리보넷길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주차난이 극심하여 주차할 때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인형의 옷차림이 자신이 입고 있는 옷보다 비싸다며 웃으시던 사장님의 말에 조용히 인형을 지나쳤습니다. 예쁘네요...네..예쁩니다..갖...ㄱ..

걸려 있던 것들에 이끌려 들어간 빈티끄 입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48-12

빈티지제품을 좋아하는 자는 치맛자락을 바닥에 붙인 채 열심히 들여다봅니다. 손끝에 쇠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깊게 가라앉아있던 자제력을 끌어올려 소비욕을 잠재웁니다.

빈티지는 획일화해 가는 현대사회에서 개성 있는 자아를 찾아 다른 이들과는 차별된 이미지를 옛것으로 재구성해 사람들에게 익숙함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정서적 콘셉트라고 합니다. 연신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정의입니다.

스카프를 손에 쥔 채 길을 나섭니다.

인테리어 소품도 좋지만, 누군가 심어놓은 꽃과 고추, 방울토마토 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하나의 풍경 자체가 만들어내는 것들이란 한 단어로 정의 되지 않습니다.

토분에 담긴 야생화의 수수함이 초록으로 물결 칩니다.

보넷길 곳곳에 위치한 카페마다 사람이 가득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SNS상에서 핫하다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입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식물원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내부만큼이나 밀도 있게 들어찬 인파에 놀랐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입장한게 무색할 정도입니다.

어느 정도 예상했던 상황이었기에 내부를 둘러보고 황급히 이곳을 빠져나왔습니다.

떨어지는 해를 바라보며 일산 가로수길로 향합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산토리니가 연상되던 죽은 상권의 한 장이 빛바래갑니다.

카페를 찾다가 들어선 이곳은 브런치 맛집이라고 알려진 THEBETTER입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 중앙로 1275번길 60-31
presentation

치아바타와 함께 팬케익을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었습니다. 왜 팬케익은 집보다는 밖에서 먹는게 더 맛있는걸까요? 당도 높은 디저트와 씁쓸한 이야기를 주고 받다가 집으로 향했습니다.

'나의 사랑은 당신의 사랑보다 깊습니다'라는 꽃말의 과꽃이 방 한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랑과 사람 그 끝의 삶.

고여있던 곳에 물을 한 방울 더해 잠깐이라도 다른 곳으로 흘러가는 시간을 가지시길, 그리하여 흐르는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