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컴터 왜 나오는겨?

메인보드 이름부터가 페이탈리팈ㅋㅋ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시는 분들? (+보실 분들?)
goodmorningman
80
13
24
GIF
초고용량 게임 그래픽 수준.gif
ggotgye
48
31
8
GIF
내가 오븐이 없지 전자레인지가 없냐? 전자레인지 활용법
CtrlZ
32
60
0
짤줍_759.jpg
goodmorningman
187
14
21
짤줍_760.jpg
goodmorningman
219
19
24
피자가게 게임을 하는 디씨인
real896pc
21
5
3
짤줍_756.jpg
goodmorningman
210
17
20
아하!! 프랑스어
shm7041
20
17
2
북한의 스마트폰 게임
real896pc
26
5
2
통일비용 VS 분단비용
shm7041
12
6
4
라이엇 게임즈,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중국 상하이 단일 도시 개최
thisisgame
1
0
0
짤줍_762.jpg
goodmorningman
174
10
24
FM 2021 출시연기, "재택근무와 각국 리그의 불확실성 때문"
thisisgame
1
0
0
일상 속 고요한 휴식, 호캉스하기 좋은 국내 호텔
eyesmag
140
202
2
세 번이란 숫자와 인생   남자는 태어나서 세 번 운다. 태어날 때, 사귀던 여자 친구와 헤어졌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여자는 태어나서 세 번 칼을 간다. 사귀던 남자 친구가 바람피울 때, 남편이 바람피울 때, 사위 녀석이 바람피울 때   남자는 부인에게 세 번 미안해한다. 카드대금 청구서가 날아올 때,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게  애 낳을 때, 부인이 비아그라 사올 때    여자는 남편에게 세 번 실망한다. 시도 때도 없이 귀찮게 할 때, 운전하다 딴 여자한테 한 눈 팔 때, 비아그라 먹고도 안 될 때    부모님은 세 번 속상해 한다. 어린 자식이 아플 때, 시집간 딸년이  부부싸움하고 짐 싸서 친정 올 때, 장가간 아들 녀석이 여편네 데리러 처가에 갈 때    아 . 넘 슬퍼 ㅠㅠㅠ
www1369987
28
5
3
GIF
[인기카드 모음]EP.2 벌써 여름방학 시즌?
nlick
3
1
3
SuperStar STARSHIP | [200805] MONSTA X 'FLOW' updated!
superstarship
8
3
1
게임회사에서 역조공 받은 덕후 썰
boogiewoogie
52
10
2
층간소음 해결 꿀팁.tip
quandoquando
56
12
10
X클라우드의 터치 컨트롤 지원, 단순한 지원을 넘어서는 이유
thisisgame
1
1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