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즐기는 캠핑, 씰링캠프

텐트와 타프 등 캠핑장비와 함께 캠핑하면 떠오르는 것! 잘 익은 목살 구이와 베어 물면 뽀득 소리가 나는 소시지, 겉은 바싹 속은 탱탱하게 익은 새우 소금구이 ..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먹을 것들이죠! 캠핑장에서 먹을 것을 싫어하는 분들, 얼마나 있을까요? 저는 없다고 봅니다. 그런데 즐기기 쉽지 않죠. 장비를 살려면 돈도 많이 들고, 즐길 수 있는 장소를 갈려면 최소 1~2시간은 이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숙박이 부담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지인들과 고기를 먹고 의자에 앉아 담소를 나누다 집에 들어가 쉬고 싶기도 합니다. 텐트는 아무래도 집보단 불편하죠. 이 모든 곳을 해결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홍대에 있는 '씰링캠프' 인데요. 지난해 여름에 오픈했고, 아직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은 곳으로, 홍대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곳입니다. 저는 캠핑을 즐기고 싶은데 장비가 없거나, 차가 없거나, 시간이 없는 지인들에게 소개해주는 곳인데요. 사실 이곳은 저만 알고 있는 수많은 가게들 중 특히 '안 알랴줌' 하고 싶은 곳입니다. 이유는 한번에 한 팀만 받기 때문(공유하고 싶지 않은 곳이지만, 캠핑 커뮤니티 에디터로서 많은 분들이 캠핑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쿨~ 하게 소개합니다) 이색적인 맛집을 찾는 분, 캠핑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 방해 받지 않고 지인들끼리 파티를 즐기고 싶다는 모든 분들은 가볼 만한 곳 입니다. 아, 위에서 살짝 언급한 것 같은데 씰링캠프는 숙박이 안 됩니다. 서울에서 숙박이 가능한 도심캠핑(정확히는 글램핑)은 좀 비쌉니다. 예를 들면, 워커힐 호텔은 40만원이 넘고 동대문 창신기지는 25만원 이상입니다. 씰링캠프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캠핑 분위기를 즐기다가 집에서 편하게 쉬는 캠핑 체험하기이지요. 예약문의 : 070-4125-7787 인원 : 최소 2인 ~ 최대 20인 가격 : - 가장 저렴한 포크세트 2인 98,000원, 4인 168,000원 - 포크세트 구성은 목살, 새우, 소시지, 샐러드 등 - 2인이면 이용요금 4만원이 추가, 4인이상이면 추가 없음 - 주류(와인, 위스키, 양주 등)반입시 병당 1만원 요금 추가 더 자세한 정보 : http://ceilingcamp.blog.me

감자와 고기 요리 즐겨 먹고, 여행&캠핑,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