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블루베리 요거트

@miranpark88 님이 올려주신 카드(http://www.vingle.net/posts/288392) 를 보고 저도 꼭 만들어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요거트*_* 드디어 만들어봤어요. 오늘부터 새마음 새 뜻으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거든요..ㅋㅋㅋ 요즘 정줄놓고 있었더니 살이 급격히 찌더라구요. 빼는건 어렵지만 찌우는건 정말 쉬워요 흑흑 아무튼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재료: 딸기, 블루베리, 뮤즐리, 플레인요거트 이구요. 저는 딸기-요거트-뮤즐리-요거트-블루베리-요거트-뮤즐리-요거트-딸기 순으로 쌓아보았습니다. 블루베리는 위메프에서 1kg에 7,300원하는 냉동블루베리 제품(칠레산)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전 자취녀이기때문에 생블루베리는 너무 비쌀거같고 오래먹을 생각으로 냉동블루베리를 샀는데요. 대형 마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고 티몬이나 위메프같은 소셜에도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이와 더불어서 급속냉동딸기 1kg에 7,300원하는 것도 같이 샀었는데요.(국내산) 지난 주말에 엄마가 딸기를 보내주셔서 이번에는 신선한 딸기로 만들어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흐흐 망고,미니브로컬리,라임,패션후르츠,망고스틴,키위 등 냉동제품 엄청 많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또 다른 과일로 도전해 볼 예정입니다:) 플레인요거트는 그냥 요플레 제품이었던 거 같구요. 동네 마트에서 2개 더 주는 행사 하길래 샀어요ㅋㅋ 뮤즐리는 제가 진짜 고심해서 골랐는데요. vitalis(비탈리스)라는 제품입니다. 4가지 맛이 있던데 제가 사용한건 크런치플레이크구요. 마찬가지로 소셜에서 할인해서 거기서 샀어요ㅋㅋ 사실 크런치 플레이크 뿐만 아니라 초코 크런치와 라이트슈거도 샀는데 완전 꿀맛! 초코 크런치는 정말로 초콜렛이 들었구요.(다이어트 중이라고 말씀드렸었나요ㅠ_^?) 라이트 슈거는 크런치플레이크에서 조금 덜 단맛이었습니다. 제가 크루슬리라는 뮤즐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안팔아요ㅠㅠ 그래서 제가 여러가지 뮤즐리들을 먹어봤는데 비탈리스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번에도 다시 구매할 예정 ㅋㅋ 딸기와 블루베리를 2kg씩(이나) 구매하였기 때문에 다른거 만드는 것도 한번 올려볼게요! 다시한번@miranpark88 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힙합,트랩뮤직,뭄바톤,누디스코,프렌치터치 그리고 재즈. 커피와 케이크. 하이스트릿브랜드. 그녀의 꿈은 행복한 사람, 매일매일 새로운 것을 하나씩 배워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