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에어? 컨셉트지만 가장 현실적인…

  차기 아이폰 모델은 현재 아이폰5s나 아이폰5c보다 디스플레이가 대형화된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 밖에 다른 정보는 아직까지는 알 수 없다. 지금까지 아이폰6이라는 명칭으로 다양한 컨셉트 디자인이 쏟아졌다. 그런데 이번에는 아이폰 에어(iPhone Air)라는 이름으로 내걸고 지금까지 나온 것 가운데 가장 현실적인 사양과 조건을 갖춘 컨셉트 디자인이 나와 눈길을 끈다. 이 컨셉트 디자인 역시 화면은 여러 차례 기사화된 것처럼 차기 아이폰에 대해 알려진 내용에 충실하고 있다. 화면 크기는 4.7인치이며 해상도는 1920×1080, 픽셀 밀도는 468ppi다. 디스플레이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이용한다. 또 두께는 아이폰5s보다 0.6mm 얇아진 7mm다. 카메라는 F값 1.8에 1,000만 화소. 프로세서는 A8을 이용한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bgr.com/2014/03/10/iphone-6-concept-specs-and-featur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