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복고풍 ‘픽셀아트’ 만들어볼까?

디지털이지만 복고풍 냄새가 물씬 풍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픽셀(Pixel)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만든 도트로 이뤄진 픽셀 아트 이미지를 보여주는 LED 제품. 픽셀아트는 슈퍼패미컴 같은 예전 기기를 떠올리게 하는 추억 속의 그래픽이다. 이번에 선보인 픽셀은 안드로이드와 윈도, 맥OSⅩ 등에서 앱을 통해 조작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이 미리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마음에 드는 걸 골라서 탭만 하면 된다. 스마트폰 앱을 누르면 사운드와 함께 그래픽이 바뀌게 할 수도 있다. 전용 미디어 패널을 달면 LED 애니메이션을 곁들인 색다른 픽셀아트를 즐길 수 있다. 픽셀 소스 코드는 오픈소스로 공개되어 있다. 본체는 측면에 USB와 AC어댑터를 배치했고 뒤쪽에는 벽에 걸 수 있는 월마운트 외에 외부 센서용 포트 5개를 달았다. 패키지에는 아티스트 10명이 만든 150개가 넘는 픽셀아트를 포함되어 있다. 본체에는 LED 1024픽셀이 있고 크기는 220×220×45mm, 무게는 907g이다. 그 밖에 LED 4096개로 이뤄진 슈퍼 픽셀(Super Pixel)도 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투자자를 모으고 있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alinke/pixel-led-ar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