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웰던투를 믿는 이유

오늘, 사무실에서 웰던투지기가 울고 말았어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외쳤죠. "그래, 이게 바로 웰던투야. 이게 우리가 믿던 웰던투야." ──────────────────── < 웰던투의 숨겨진 노력을 알고 계셨나요? > 여러분의 소중한 작품이 더 주목받고 칭찬 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빛나는 포트폴리오가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여러곳에서 활동하며 여러분들이 더 주목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다는 사실. 여러 매체로 소개된 웰던투 닉네임 odds&ends님의 팔찌가 구매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실제 포트폴리오를 보기 위해 수많은 분이 방문하셨고, 또 수많은 분이 구매 관련 문의를 주셨어요. ──────────────────── 웰던투는 아직 작지만, 조금씩 대한민국의 채용시장을 변화시킬겁니다. 웰던투는 아직 작지만, 조금씩 '진짜'가 인정받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겁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웰던투를 믿는 이유입니다. ► odds&ends님의 포트폴리오 보러 가기 http://bit.ly/oddsendssss

취업 되는 SNS 웰던투는 여러분의 일상에 숨은 재능과 능력을, 가치 있는 일로 만들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지금 ‘웰던투’에서 ‘좋아요’ 대신 ‘취업 제안’을 받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