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범카메라에 포착된 연쇄 팬티 도둑마

루이지애나주에 사는 헤더 씨는 언젠가부터 자신의 집 현관에 널브러진 속옷가지를 발견했습니다.


'변태인가? 연쇄살인마의 경고인가? 어떡하지?'

며칠간 지독한 괴롭힘에 시달리던 그녀는 결국 경찰에 신고한 후, 경찰의 조언에 따라 현관에 방범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녀의 현관 앞에는 속옷이 벗어져 있었습니다. 머릿속에 오만가지 걱정이 든 그녀는 긴장된 표정으로 방범 카메라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빵 터졌습니다.


범인은 헤더 씨의 반려묘, 갤럭티캣이었습니다! 집 밖으로 나간 갤럭티켓이 집으로 돌아올 땐 항상 입에 팬티나 양말 또는 민소매 등을 물어와 집 앞 현관에 떨어트린 것입니다.


그녀는 냥아치의 단순한 장난이라는 사실에 안심했지만, 아직 풀리지 않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바로 속옷 절도범에게 죄를 자수시키고 속옷을 주인에게 되돌려주는 일이었죠. 헤더 씨는 페이스북에 갤럭티캣이 훔친 속옷을 나열한 후 고해성사를 했습니다.


"제 고양이가 빨래를 훔치고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피해자분이 있다면 연락해 주세요."


한편, 바로 앞집에 살던 케이시 씨는 페이스북 지역 게시물에 올라온 헤더 씨의 글을 보고 웃음을 터트리며 말했습니다.


"어떤 바보 같은 녀석이 고양이한테 옷을 도둑맞는 거야? 크훕! 응?"


그런데 사진 속 모퉁이에 쌓여있는 양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케이시 씨의 양말이었습니다.


케이시 씨는 그날로 헤더 씨 집을 방문해 자신이 피해자 중 한 명임을 밝혔습니다. 그는 초라한 양말 몇 짝 따위 돌려받지 않아도 되었지만, 범인과 직접 대면하고 이유를 듣고 싶은 마음이었죠. 


그날 케이시 씨는 페이스북에 물건을 돌려받은 후기를 공유했습니다.


"전 오늘 범인과 대면했습니다. 우린 꽤 많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녀석이 나이키 양말을 좋아한다는 것을요. 우린 친구가 되었어요. 녀석을 용서합니다."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전과 80범의 인생.jpg
fromtoday
30
4
11
중국가서 새치기하는 만화.jpg
ggotgye
36
9
5
코로나 무상치료 해주면 건강보험 바닥나지 않나요?.jpg
CtrlZ
12
3
3
미운 저눔 시끼, 나도 공감 안됨
goalgoru
16
3
3
판) 신랑이 애를 너무 무서워해요..
Voyou
54
7
5
로제, 수지 열애설.jpg
ihatecocacola
13
6
2
한국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왔을까?
ggotgye
18
5
3
친구랑 여행갔다가 후회한 썰
M0ya
33
3
11
세상 차분한 줄 알았는데 인간 광기,똘기 여자 솔로가수
secondmirror
51
13
4
애견카페 알바생의 30가지 깨달음
nanmollang
81
27
4
방송에서 팩폭하는 광희.jpg
ihatecocacola
58
7
2
CCTV와 블랙박스가 발전하고 세상에 존재가 알려진 능력자들
quandoquando
33
8
4
GIF
요즘 양자역학 근황.jpg
quandoquando
21
18
8
진지하게 우유푸딩 맛보는 양세형.jpg
xxcxx
40
5
3
남편의 선택은? 자신의 외모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부인이     성형수술을 시켜달라고 남편을 졸라대자     남편은 시달림을 견디지 못해 아내와 함께 솜씨가 좋다는 성형외과를 찾아갔다.     의사는 사진을 찍어가며 친절하게 설명을 하고는 한참을 걸려 견적을 뽑더니     부인에게 잠깐 나가 있어달라고 부탁을 했다.    불안해진 남편이 물었다. 저.. 어느 정도나 돈이 들까요?"     그러자 머리를 긁적이던 의사가 한숨을 쉬더니 말했다.   . . . . . . . . . . . . . . . .  기왕이면 수술비를 위자료로 쓰시고  새장가를 드시죠...“      환자와 서로 잘 아는 의사가 환자에게 이런 농담을 하고 있었다.     잠이 잘 안 온다구요? 그럴 때는 가만히 누워서 천정을 바라보며 양을 세어보세요.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그러자 환자는 이렇게 말했다 . . . . . . . . . . . . .   김양~ 이양~ 박양~ 최양~ 오양...“ ㅋㅋㅋ  어떤 닭을 원하시나요? 제일 비싼 닭 코스닥 제일 빠른 닭 후다닥 성질 급해 죽은 닭 꼴가닥    정신 줄 놓은 닭 헷가닥 가장 섹시한 암탉 홀딱 가장 야한 수탉 발딱 발닥    집안 망쳐 먹은 닭 쫄딱 시골 사는 닭 촌 닭 가장 날씬한 닭 한가닥    수다를 잘 떠는 닭 속닥속닥 가장 천한 닭 밑바닥 싱싱한 닭 파닥파닥    가장 뜨거운 닭 불 닭 이런 저런 닭 중 최고의 닭 토닥토닥     깨벗은 닭 홀 딱~!!” ^^ ㅋㅋㅋ
www1369987
46
7
9
어딘가 이상한 일본 안무 모음
M0ya
33
9
11
GIF
(혈압 주의) 전설의 보온병 빌런
ihatecocacola
27
4
8
아내에게 맞고사는 남편
Roadst
30
4
3
상어가 사람을 잡아먹는데에 대한 흥미로운 실험과 가설.jpg
CtrlZ
62
11
2
미국의 tv프로그램 제작자가 한국에서 먹고간것들.jpg
CtrlZ
77
19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