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박원순 시장 논란

참 황망합니다.

고인의 지난 유서 즉, 2002년쯤 작성된 오래전 유서에서 박시장은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치르고 싶다고 했는데 저는 그 유언을 지켜 논란없이 조용히 보내드렸으면 어땠을지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지금껏 봐 오면 정말 파렴치한 자들은 절대 자살하지 않습니다!

또한, 정말 선한 사람들은 절대 타인의 아픔을 기회 삼아 그 상처 위에 도끼질 하지 않습니다!

정말 지각있고 의식 있는 사람들은 절대 저열한 언론 기사에 부화뇌동 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시달리신 것도 징그러운데 그 많은 일을 하시고 시대를 앞서 간 어른이었는데 그 마지막이 너무 맘이 아픈 것이 사실입니다.


그로 인해 서울이 그리고 대한민국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그가 그동안 너무 외로웠을것 같단 생각도 듭니다.


악마들의 잔인함과 탐욕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를 조용하게 보내드리면 좋겠습니다.

사람에 대한 예의 없는 저들에게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박원순 시장님이 알고 가신걸까요?
newscom0416
4
1
0
얘네도 죽으면 현충원에 묻어달라네.. 그러자 세로로..
plus68
5
1
7
장용진 기자 살아 계실 땐 몰랐죠. 돌아가시니 많은 분들이 숨겨 뒀던 이야기들을 말씀하십니다. 그런 사람 또 없다고.... 노무현 전 대통령도, 노회찬 전 의원도 다 그렇게 떠난 뒤 알게 됐죠.
plus68
6
1
0
진짜...이건..해도 해도..너무한거다😠😫😞
plus68
7
0
3
'정의당 지지 철회' 본격화 “정의당을 진보계열에서 아웃시켜라” 류호정 장혜영 등 젊은 여성 초선들이 지나치게 젠더적 편향성에 갇혀 정치적 판단에 한계를 보이는등 분별력이 크게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온다. 정의당을 진보계열에서 아웃시켜야 한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http://me2.do/51gvZno4
plus68
0
0
1
시장님을 성범죄자로 단정지을거면, 자신은 대리게임범죄자 국회의원되기 이전에 대리게임처벌법 으로 죄값을 치뤄야지... 자신에게는 하나님처럼 관대하면서, 타인에게는 더 가열차게 돌을 던지네. 법적 개념도 없는 자가 법을 만들겠다고, 혈세나 축내고 있으니..진짜 절망적. 국민 검증 없는 비례 후보의 위험성이 여실히 드러나는 이번 국회! 이것도 적폐청산의 기회로! https://m.insight.co.kr/news/278514
plus68
6
0
7
박시장님이 자살?뇌는 있고?
newscom0416
13
6
9
성적인 대화 그대로 복붙해서 소설쓴 김봉곤 작가 논란.jpg
ggotgye
12
2
1
plus68
15
1
8
plus68
25
5
2
plus68
6
0
4
노처녀가 매일 같이 교회에 나와 기도를 했다.    하나님 저는 신랑이 필요합니다. 제게 좋은 남자를 보내주세요.”    지나가다 그 기도를 듣게 된 목사가 넌지시 말했다.    자매님을 위해 하는 기도는 그만하시고    부모님과 이웃을 위해서 기도하세요.     자매님 소원이 훨씬 빨리 이루어질 겁니다.   그러자 노처녀는 이렇게 기도하기 시작했다.    하나님~ 제발... 저희 엄마에게 . . . . . . . . . . . . .    사위가 생기게 해주세요.”   ㅋㅋㅋ  
www1369987
62
7
2
GIF
에어비앤비 호스트랑 같이 잘 뻔한 후기
ggotgye
23
2
3
이게 증거라고요? 리얼리?
anijunkyu
4
0
1
울산 미용실 깨시민 원장님👍👍
plus68
27
1
4
[소셜 캡처] 류호정 의원 복장 논란에 네티즌 “원피스에서 끝났어야…”
newsway
5
2
6
대단하다
Vhyeeogh
2
0
9
망자능멸은 물론 지지자에 대한 조롱입니다. 잊지맙시다. 사망장소 찾아간 강용석…“대선 버금가는 선거로” 김종인 언론들, 신간 <박원순 죽이기> 입맛 맞게 ‘따옴표’ 보도…‘친문’ 운운한 세계일보 박원순 시장 죽음에 대한 김종인 반응 “어제 갑작스러운 사태가 났다. 내년 4월7일 우리가 겪을 서울시장, 부산시장 보궐선거, 또 다른 선거를 전제하면 대선에 버금가는 준비를 해야한다" '남의 불행은 내 행복'이란 말씀이다. 희망대로 될지 모르겠다. 이제부터 미통당 성추행 역사 하나씩 들춰보자. http://m.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30
plus68
6
0
0
사라진 연천댐 기억하십니까 전문가와 주민반대 무시하고 이명박 현대건설대표 아무 문제없다 우기고 책임지겠다 각서쓰고 공사 강행 96년1차 99년2차 붕괴 2000년 철거 각서쓴 사람 책임지지 않았고 천재지변이라 우김 이번 홍수에 4대강 16개 댐은 어디갔나요 홍수에 제역할한다는 소리 못들었습니다 http://me2.do/xmkB0sHM
plus68
8
1
3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