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 이어 서울·청주 가정집서도 "수돗물 유충 발견"

CBS노컷뉴스 이동직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유충 발견 글과 함께 영상 올라와
당국 "조사 중"
서울 중구 아파트 욕실에서 발견된 유충 (사진=독자 제공)

인천과 경기 일대의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온다는 신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과 청주에서도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당국이 조사 중이다.


서울시 중구의 한 아파트에 사는 김모씨는 19일 오후 11시께 샤워 후 욕실 바닥에서 1cm 정도 길이의 유충 한 마리를 발견해 중부수도사업소와 아파트관리사무실에 신고했다.


수도사업소 측은 김씨가 발견한 유충을 수거해 유입 경로 등을 조사중이다.

(사진=맘카페 게시물 캡처)

지난 19일 오후 충북 청주지역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수돗물에서 벌레 유충이 발견됐다는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집 수도에 필터를 설치한 뒤 벌레 유충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글이 올라온 2시간 후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충이 발견됐다는 글과 영상이 또 올라왔다.


게시글 작성자는 "용암동 지인집 세면대에서 물을 틀어봤는데 유충이 나왔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첨부했다.


앞서 인천시 서구‧강화군‧중구 영종도 일대와 파주시 등 경기도 일부 지역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온다는 신고가 잇따라 인천시와 파주시 등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


djlee@cbs.co.kr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