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수 변호사>


제발 공정하자.

법원이라도 좀 공정해보자!!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김용민 의원실] 검찰개혁을 위한 2호법안으로 통칭 ‘검찰특권 내려놓기 법’을 발의했습니다. 현재 검찰총장은 법률적 근거 없이 장관급으로 대우 받고 있습니다.
plus68
3
0
2
거짓말쟁이들이 항상 그렇듯, 사실이 드러나면 '기억의 오류' 라고 변명, 도대체 권경애는 무엇을 얻고자 적폐들을 위해 치열하게 거짓말하고 있는 걸까?
plus68
2
0
0
<최배근 교수> 그리 초조한가? 자신이 죄가 없는데도 억울하게 죄를 뒤집어쓸까봐
plus68
4
1
0
법기술을 부리는 수사심의의견서에 대해 바로 받아 치시는 추장관 넘 멋찜 추장관 "대검, '검언유착' 수사심의위에 의견서 낼 수 없어… 만약 그런 문서가 나간다면 검찰청법 8조에 따른 법무부 장관 지휘 위반이 된다. 그것은 별도로 책임을 물어야 하는 사안이 되겠다. http://m.newspim.com/news/view/20200724000835
plus68
4
0
1
통합당에 선 그은 사랑제일교회 "민주당 2중대" 미국은 행정명령 거부하면 1차 전기, 수도 차단 먼저하고 법적판단해요!!! 제발 강력한 조치로 이명박그네 때처럼 물대포와 최류탄 쏴 공권력이 살아있음을 보여주세요 !!!!! 거부하면 권한 다 사용해 긴급체포로 선량한 국민들 보호하세요!!!!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669298
plus68
3
1
1
<송요훈 기자> 오늘 신임 검사들이 임명장을 받았다. 법무장관과 검찰총장이 각각 따로 축하와 당부의 인사말을 했는데, 궁금하여 기사 검색을 해보니, 추미애 장관의 인사말 전문을 게재한 매체는 거의 없는데 윤석열 검찰총장의 인사말은 조중동을 비롯한 많은 매체들이 전문을 게재하였다.
plus68
7
0
3
<최배근 교수> 잔인한 여름이다. 7월에는 소중한 이를 떠나 보내구 아직도 마음을 추스르지 못했는데... 어제는 부끄러움도 모르는 금수 집단의 광란을 지켜보면서 아이들에게 너무 부끄럽구 외국인들에게도 부끄러워 온 몸에 힘이 빠졌다.
plus68
5
0
2
plus68
6
0
0
박성민님의 글입니다. <MBC 스트레이트가 파헤친 강남 3구 집값 상승 원인> 2014년 박근혜 정부에서 통과시킨 부동산 3법! 강남 아파트 특혜법인 부동산 3법이 통과될 당시 강남 3구 재건축 아파트 보유자 명단은 모두 당시 새누리당 의원들
plus68
8
1
0
민주당 박범계 의원님 [애완용 검사 사료먹지 않는 늑대 ㅡ 이번 검찰 인사를 두고 통합당 검사출신 의원이 이걸 비유라고]
plus68
5
1
1
plus68
3
1
0
<최배근 교수> 초딩도 비웃을 조선일보!
plus68
6
0
4
속죄상 철거하라며 한국 극우 단체가 몰려가 시위를 벌이고.. 동상 세운 식물원 원장은 비가 내리니 안에 들어와서 시위를 하라 하고.. 어떻게 알고 딱 시간 맞춰 일본방송 NHK가 철거 집회를 취재하고.. ↑ 사바에 포위된 보살님.
plus68
6
0
4
조민님께 드리는 "일베의" 반성문 사과문 전문 선처는 없어야할텐데요. 파리들도 마찬가지. 선처 하면 선례로 남아서 안됩니다. 법대로 합당한 처벌 말과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져야죠. 강력한 처벌해야함 어설픈 용서는 잘못된 행동에 기름을 붓는꼴이 됩니다.
plus68
5
0
3
박근혜 정부의 前민정수석을 이렇게 맞던 자들이 문재인 정부의 現법무 장관을 이렇게 했더랬다. 진보를 악세사리로 달고 밥벌어 먹던 먹물들이 저 꼴을 다 보고도 검찰 편을 든다. 호구지책의 비루한 선택을 연민해주마.
plus68
4
1
1
조국, 국대떡볶이 대표 고소…"허위사실 올려 명예훼손" 조국이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를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그는 지난해 9월 페북에 "조국은 코링크를 통해 중국 공산당 돈과 도움을 받았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며 "문제가 된다면 고소하라. 감옥가야하면 기꺼이 가겠다'고 했다. 김상현은 자신의 소원대로 감옥가는 길만 남았다. 조국은 김상현을 고소하면서 "자신의 글이 확인되지 않은 사실임을 알면서도 법을 조롱했다. 유명기업 대표의 무책임한 행동은 법적책임 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조국은 자신과 가족에 대한 허위비방 글과 영상을 올린 블로거와 유튜버들에 대해서도 고소인 조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조국 응원한다.!! https://m.yna.co.kr/view/AKR20200802031400004?input=kks
plus68
14
0
1
이게 의사입니까? <경기도의사협회장 이동욱> "사회적 거리두기 책임은 문재인에게 있다 "야외집회에서 확진자 사례 한명도 없다"
plus68
3
0
3
<황교익> 운전면허증 찢는다고 운전면허가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의사면허도 똑같습니다. 의사면허증 찢지 마시고 정부에다 공식적으로 면허를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직업 선택의 자유가 있으니 반납도 가능할 것입니다.
plus68
5
0
3
<정청래 의원> 아주 노골적이군요.
plus68
9
0
2
대한민국의 미래를 갉아먹는 좀비처럼 보입니다.. 지성용 신부님 : "김현미 장관은 더 밀어붙이세요!"
plus68
8
0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