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어(木魚)씨 상소문(2013)

안녕하세요, 벌써부터 천고마(목어)의 계절을 미리 경험하고 사는 목어씨입니다. 빙글 시작한지 2일차라 아직은 뭔지도 잘 모르는 상황이지만, 일단은 무식하게 올려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룻밤 사이에(현재도 물론 꾸준히) 컬렉션을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조급한 마음에 몇자 올려보려 합니다~ 1. 저는 카메라에 대해 공부하지 않았고, 지인분들을 통해 구두로 배워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물론, 포토샵은 어떻게 생긴건지도 잘 몰라 사진 보정은 어플로 하는것이 유일합니다;; 2. 현재 이 컬렉션은 12~13년까지의 사진이 올라와있는 상황이고, 더이상의 업로드는 없을 듯 싶습니다. 과거를 모두 보여드렸으니, 앞으로의 사진들은 새로운 컬렉션(2014년의 색다른 일상)으로 조심스럽게 보여드리려합니다. 3. 모든 사진은 제가 직접 촬영 후 보정하였으며, 들고 가실때는 찍고, 보정까지 고민, 또 고생한 목어씨를 위해서 가져가신다 한마디만 부탁드리겠습니다.ㅠ 미천한 사진에 대해 팔로우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또다른 제 생각들을 보고 싶으시면 옆의 컬렉션도 함께 훝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굽신굽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여, 모든 빙글러분들께 눈 안버리시게끔 노력하는 목어씨가 되겠습니다!

아직은 사진에 대해서 문외한이라 부족한게 많습니다. Like, Follow에 대해선 많이 부끄럽지만, 괜찮은 장소나 사진 관련 Tip에 대해선 언제나 환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