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통합당이 고소하고 수사 자료 내놓으라며 법사위에서 소리 질렀다”




“미래통합당이 고소해 놓고, 수사 중인 사건의 자료를 내놓으라 하며, 법사위에서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부당하게 압박하면 어떻게 합니까? 그 자체로 수사 외압이고, 결코 해서는 안 되는 매우 부적절한 일입니다. 이게 설명이 필요하나요?" (김남국 민주당 의원)







http://theimpeter.com/49874/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민님께 드리는 "일베의" 반성문 사과문 전문 선처는 없어야할텐데요. 파리들도 마찬가지. 선처 하면 선례로 남아서 안됩니다. 법대로 합당한 처벌 말과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져야죠. 강력한 처벌해야함 어설픈 용서는 잘못된 행동에 기름을 붓는꼴이 됩니다.
plus68
5
0
3
속죄상 철거하라며 한국 극우 단체가 몰려가 시위를 벌이고.. 동상 세운 식물원 원장은 비가 내리니 안에 들어와서 시위를 하라 하고.. 어떻게 알고 딱 시간 맞춰 일본방송 NHK가 철거 집회를 취재하고.. ↑ 사바에 포위된 보살님.
plus68
6
0
4
7월 29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6
0
1
소설가협회가 이때도 기분 나쁘다, 사과해라, 그런 성명을 냈었나? 남들 다 쓰는 '소설'도 추미애가 쓰면 사과 요구 받고 서러워서 몬산다!!!
plus68
7
0
2
3일간 침몰된 배에서 버티다 구조되는 영화같은 장면
ggotgye
31
9
1
8월 11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10
1
1
반지하 일가족 생명까지 앗아 간 이번 폭우로 새삼 대통령의 자리를 생각해 본다. 2020년 8월 2년전 딱 이맘때, 큰 비가 와서 온 나라가 물난리가 난 때가 있었다. 그때 문재인 전대통령은 영.호남을 오가며 직접 현장을 살피고 수해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 그뿐 아니라 문재인대통령이 경상,전라,충청권을 방문 하던 그날, 김정숙여사는 아무도 몰래 또다른 수해지역 강원도 철원을 방문하여 흙탕물에 뒤집어 쓴 가재 도구며 살림살이들을 씻고 닦아서 정리하는 자원봉사 하던 일이 있었다. 그때 그 마을 사람들은 처음엔 그 아줌마가 김정숙여사인줄 몰랐다고 한다. 우리에게 이런 대통령과 영부인이 있었다는걸 잊지 말았으면... 페북(펌) 백기호 님
plus68
8
0
2
#Repost @choi_min8633 (펌) —— 석열이가 근혜 했네!! #세월호 #윤근혜
plus68
11
1
5
Video
[소셜 캡처] '좋아요' 버튼 만든다는 카톡에 네티즌들 "안 좋아요"
newsway
8
2
3
할리우드 영화를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는 이유
Mapache
16
2
1
모 동물보호 단체에서 터진 논란 + 결과
quandoquando
40
4
5
비올때는 없더니...사진찍으러 나온 청개구리들!! #국민의힘 https://www.youtube.com/watch?v=jk0RHTj-CVA
plus68
7
0
3
폭우 속에도 존재했다…시민 구한 '영웅들'
newsway
12
2
1
페북(펌) 김주대
plus68
9
1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