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터지는 영화,히트맨(2020)2/2

*본 영화리뷰는 영화의 내용을 일부 담고 있습니다.앞으로 히트맨을 보실 계획이 있으시다면,영화를 감상 후 리뷰를 봐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파트에서 얘기한 터널 액션씬 부터 이야기 하겠습니다.신나게 액션씬을 찍은 권상우는 터널을 탈출하고,제이슨 리의 부하는 쓰러져있는 국정원 요원들을 모조리 사살합니다.이상황을 뒤늦게 발견한 국정원은 이것을 제이슨 리와 권상우가 짜고 벌인 일로 오해하는데요.여기도 정말 웃긴게.

제이슨 리는 한국에 몰래 들어온것도 아니고 비행기타고 들어왔습니다.이걸 왜 국정원은 몰랐을까요?변장도 안하고 편하게 들어왔으며 이 사람은 테러리스트 아닙니까?하긴 국정원은 이 사람이 죽었다고 생각했을테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얼굴까고 비행기티켓 끊어서 한국에 입국한 제이슨 리도 납득이 안가지만.

한편 방패연 프로젝트의 마지막 생존자로 나오는 이이경은 권상우가 죄 없는 사람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면서.국정원에서 해고될것을 각오하고 국정원이 잡아온 권상우의 딸을 풀어줍니다.

이이경과 권상우의 딸로 나오는 이지원이 권상우를 만나는 장면은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였겠지만 조금 갑작스럽고 오그라들었습니다.

이이경은 권상우를 쫒다 놓친것으로 위장하고 권상우 ,정준호,이지원이 권상우의 아내로 나오는 황우슬혜를 구하러 제이슨 리에게 가는데요.여기서도 정말 심각한게.

이 장면.앞에서는 권상우 연기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널 만난 후로!!난 달라졌다구!!'이거 듣자마자 생각이 다시 바뀌었습니다.


이 영화의 장점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액션과 소소한 개그 입니다.몇몇장면들은 피식하기도 했고 액션도 괜찮았어요.하지만 조금은 오그라드는 장면,또는 연기가 좀 안좋았던 장면이 있었고 무엇보다 시나리오가 너무 구멍이 많습니다.

중간중간 만화적 요소는 괜찮았습니다.덕분에 잔인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장면이 만화로 대체되어서 그 부분역시 좋았어요

액션영화 좋아하시는 분은 감상하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스토리를 안보실분은.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4점 입니다.


제가 이번에 개연성을 지적을 많이 했는데요.그럴때마다 반지의 제왕은 말이 되나?라고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제가 말하는건 현실성이 아닙니다.개연성이죠.앞뒤 설명은 되야하고,자기들이 다루는 소재는 최소한의 연구라도 해야죠.그게 영화 창작자의 일 아니겠습니까


이 영화는 웹툰이 원작이더군요.원작을 바탕으로 영화를 만들어서 그렇다.라고 하실분이 계시다면,그럼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면 되지 않습니까?라고 말하고 싶네요.아 그리고 저는 웹툰 내용을 모릅니다.


아직까지 어떤 영화를 리뷰해야 할지 결정을 못했습니다.혹시 추천작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재밌는 영화로 힐링 좀 하고싶네요.

하트도 많이 눌러주세요.제가 관심을 좋아해서요.

여러분들에게 볼만한 영화 추천 해드립니다 똥같은 영화도 리뷰해드립니다 보지 마시라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