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잘생겼다 패러디 봇물

SK텔레콤이 통화 장애에 대해 보상하겠다는 방침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3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20일 오후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사과하는 한편 약관에 관계없이 피해에 대한 보상과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이번 서비스 장애에 따라 요금 반환 규정에 한정하지 않고 모든 고객에게 일괄적으로 요금 감액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서비스 장애를 겪은 고객 규모가 560만 명 수준으로 추정하고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장애는 20일 18시 발생했고 18시 24분 장애가 발생한 모듈 복구를 완료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후에도 가입자 확인 신호가 폭증하면서 부득이하게 트래픽 제어를 했으며 순차 소통으로 결국 20일 23시 40분 서비스가 정상화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서비스 장애 사태로 SK텔레콤이 만든 ‘잘생겼다’ 광고 패러디가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다. 어떤 면에서 보면 그만큼 고객에게 쉽게 도달한 광고라고 할 수도 있다. 갖다 붙이기 좋은 광고가 된 셈.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