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익>


운전면허증 찢는다고 운전면허가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의사면허도 똑같습니다. 의사면허증 찢지 마시고 정부에다 공식적으로 면허를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직업 선택의 자유가 있으니 반납도 가능할 것입니다.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엄지 거꾸로…의대생들 '덕분이라며 챌린지' 논란 - 밥그릇 챙기기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근거는 너무도 빈약하고 밥그릇 챙기기에 불과하다는 근거는 차고 넘친다 의대생들의 철없는 '덕분이라며' 챌린지는 오히려 국민들이 일베의협 집행부와 상류층 유지가 걱정인 의사들에게 '덕분 좋아하시네' 챌린지도 벌일 수 있음을 명심하라 https://m.nocutnews.co.kr/news/5398506
plus68
6
0
1
(펌)코로나 따위도 내가 너희들을 구원 할지어다... 점점 교회가 무서워 짐 이시국에도 교회 나오라는 전단지
plus68
5
1
8
[팩트체크]김종인·주호영 "우리가 주최했나?"
csswook
7
2
3
이분의 말씀이 맞다는 걸 요즘 생생하게 확인합니다. "나는 지금 80세가 되어가고 있는데 나이가 들수록 나는 인간이란 존재가 온갖 추악한 일을 하기 위한 핑계로 종교를 이용하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돼요. 종교가 이 세상의 모든 추한 행동들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는 것 같아요."
plus68
10
1
2
<<의대생 증원 정책에 대한 이해>>
plus68
13
1
2
(펌) 어떤분이 쓴 모 정당의 주요 지지층 한자한자 틀린말이 없네...
plus68
9
1
2
의협 회장 이력 사진 한장으로 정리 ಠ_ಠ
plus68
8
2
4
<김요한 목사> 지금 우리 모두가? 하고 싶은말 공감 100%
plus68
9
0
3
권영진목사님.. 작은교회 목회 하시는 분.. 뼈때리시네...
plus68
23
7
6
(펌) 이것이 휴학 의대생들의 속마음 절대 구제해주면 안됩니다
plus68
0
0
0
우리는 사람을 살리는 의사를 원하지.. 사람 생명으로 장사하는 의사를 원하지 않는다!!!!!
plus68
9
0
1
두 사람의 최근 사진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 아버지, 언니 혹은 친구가 이런 얼굴을 하고 내 앞에 나타난다면 아마 손을 잡아끌어 집에서 못나게 하고 쉬어야 한다고 야단을 했을 것이다. 도움을 주지 못할망정 최소한 시민, 이웃의 도리는 하고 살자!
plus68
18
1
3
기가차서...
plus68
9
0
3
태극기 모독 부대가 씨부리는 말.. "반도체로 저걸로 그치면 안돼. 망해야지 문재인이 내려오지. 일본이 지금 잘하고 있는 거예요. 우리나라는 망해야 됩니다. 숨이 깔딱깔딱할때까지 죽어야 돼. 경제가 죽어야 돼. 일본 식민지 돼봐야 돼" 토착왜구들 정말이지 분통이 터진다...
plus68
7
0
3
plus68
8
2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