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코노코의 특징

우리 한국에서는 오토코노코라는 용어를 쓰지 않는대신 낭자애 혹은 여장소년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그 연령대는 13세 이상부터 20대 중반 까지의 남자애가 해당되는 주관적인 이유다.

그야말로 여성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는 외모이면서도 결정적으로 남자여야

오토코노코(男の娘)

그리고 이런 여장에 성향에 관심이 있어서 자발적 혹은 강제적으로 하는 이유가 아마 오토코노코 애니의 영향일 가능성이 크다.

그런데 이런 경우에 해당되는 남자들의 일부는 갑작스런 사고로 자신이 트랜스젠더가 됐을 때,이를 받아들이기 힘들하며,자해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결국에는 차후에 이를 인지할수 밖에 없는 사람들도 있다.왜냐하면 이런것은 성전환 수술에 실험당한 사람이므로 그 수술이후 심한 부작용과 후유증이 뒤따라 오기 때문에 본인 생명에도 큰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자발적으로 여장을 하는 남자일 경우 거의 청소년일 확률이 높고,귀여운거에 관심이 많이 있다는 취미가 쏠려있는데 실제로는 인기나,내안의 나와 같은 존재등 비슷한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있다.그리고 실제로 가상인물이지만 일본의 오토코노코 유튜버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건 자신의 취미겠지만 주변과 친한사람과 하는게 안전할것 같다.현실에서는 이 사람들을 정신병자 취급하니까

그리고 오토코노코의 정의는 위와 같이 외관뿐 아니라 목소리,특성등 다 통틀어 여성의 특유가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상하다 미친놈이다라는 말은 자제하길 바란다.그리고 끝으로 오토코노코는 겉모습만 봐도 바로 알아챌수 있을만큼 빈틈이 크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