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795.jpg

굿모닝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휴가를 쓴 덕에 진짜 아침에 와쪄염 ㅋㅋ

어차피 재택이라 휴가나 아니나 다를바가 없긴 하지만 ㅋ

아직 창문을 열어보진 않았는데 오늘 날씨가 좋은가 보네영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짤 기기합니당

기기


1

이렇게라도 나나연을 벗어나고 싶다면 말리진 않겠어여...



2

헐 몰랐어

뚜껑이 열리는 거였다니 변신 자동차 같잖아!



3

그램이 감됐어



4

ㅇㄱㄹㅇ

인생 지짜 모르는 일이라니까여...



5

아니 진짜 정글이냐구 ㅋㅋㅋㅋㅋㅋ



6

이게 맞지 ㅋㅋㅋㅋㅋ

붕어빵 유혹 견디기 힘들지 ㅋ



7

이속버프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에스컬레이터에서 안걷고는 못 베기는 새럼들ㅋㅋ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