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코스 "서쪽편"

요즘 가을 날씨의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인데요~

하늘을 보는 야외코스도 좋지만!

시간가는 줄 모를 실내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발리의 느낌 가득한 라탄 소품이 가득한 소품샵.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제주도에서 갑자기

동남아의 분위기로 바뀌어 버리는 곳인데요.

다양한 핸드메이드 라탄가방, 니트백, 우드 주방소품 등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해요ㅠ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내꺼 사면서 선물로도 굿b

애월의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카페.

하이엔드제주는 바다의 뷰도 끝내주지만!

제주스러운 다양한 빵들과 아이스크림, 음료들이 많은데요.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되도 실패 없는 디저트 가득!

사실 이 전망에서 뭘 먹어도 맛이 없을 수 없다ㅠㅠ

겨울 느낌이 가득 느낄 수 있는 박물관.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은 부부가 전세계 여행을 다니면서

수집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박물관 안에서 유럽 크리스마스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어느 누구와 방문을 하셔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더 좋아할꺼에요~

유튜브 http://youtube.com/제주길잡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findjeju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 가을 여행스팟3
findjeju
2
1
0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
findjeju
1
3
0
제주여행코스"동쪽편"
findjeju
2
5
0
제주맛집3
findjeju
7
12
1
한라산은 처음이지.. .
SeakHunYoon
7
1
0
제주이색여행3
findjeju
5
4
0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findjeju
6
10
0
제주 먹방투어 BEST3
findjeju
11
19
0
제주도 주말 여행코스3
findjeju
0
1
0
제주 흑돼지 찐 맛집은 여기닷! '돈사촌 노형점'
findjeju
1
1
0
제주맛집3
findjeju
2
5
0
제주힐링코스3
findjeju
1
2
0
감성가득 제주카페어투어
findjeju
1
4
0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findjeju
2
3
0
제주도 가족여행코스3
findjeju
2
1
0
비벼보아요. 외롭다면은.
goalgoru
6
2
0
[1박2일]에 나왔던 황매산의 그림같은 사계절 풍경.jpg
GomaGom
26
22
2
서귀포에서 참치와 방어가 전문점인! 제주의 신선한 회를 드실 수 있는 '참방참방'을 소개해드릴게요~ 참방참방은 참치와 방어의 전문점이라서 참치의 '참'과 방어의 '방'을 따와 참방참방이라는 이름을 지은 곳인데요. 이름에 걸맞게 참치와 방어가 신선하면서 찐으로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에요! 여기는 참치도 당연히 맛있지만! 방어철인 지금! 참치보다는 방어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제철 음식은 그 제철에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잖아요?? 방어가 10월 중순부터 나오기 때문에 딱~지금! 신선하고 맛있는 방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아무리 지금이 방어철이라고는 하지만! 참치와 방어전문점인데 하나맛 맛보긴 아쉽잖아요?? 그래서 참방참방은 저녁에 참방스페셜이라는 메뉴로 두가지의 회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니까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점심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코스를 드시기에 너무 부담스러운감이 있을텐데요. 그래서 점심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회정식이 있는데요.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초밥, 회, 회덥밥 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77-4 1층 시간: 매일 11:30 - 22:3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문의: 0507-1350-9890
findjeju
0
0
0
마치 시간이 멈춘 듯, Orange room
galaxytourist
11
5
1
살 안 찌는 음식 모음레시피.jpg
deliciousfood
7
19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