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으로 잘찍어서 놀란 박명수 사진실력.jpg

박명수가 일반인들 신청받아서 사진을 찍어주기로 했음!



그래서 진짜 찍어주는데...

???찐으로 잘찍음

너무 잘찍어서 놀램

걍 일반인 중에 잘찍는 수준인줄 알았는데

진짜 개ㅐㅐㅐ잘찍음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꼬마 신청자

구도도 포즈도 너무 멋있게 나옴ㅋㅋㅋㅋ

애기와 엄마가 원하는대로 엄청 길쭉하게 예쁘게 잘나옴



마지막 신청자

무슨 장인이 하는 정육점마냥 나옴 ㄷㄷ




와 진짜 걍 보다가 너므 잘찍어서 가져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조이 사진찍어주는거 보고 오 잘찍는다 했는데

찐으로 잘찍으심...;;;;

아마추어 작가 하셔도 될 것 같은데여 민서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난 꼬마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