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전자화폐 서비스 준비중?

페이스북이 전자화폐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페이스북이 신용카드가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결제 방식을 곧 시작할 전망이다.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페이스북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화폐 서비스를 준비중이라는 것. 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추진 중인 전자화폐 서비스는 이미 아일랜드에서 승인을 눈앞에 두고 있다. 동시에 온라인과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국제 송금 서비스를 위해 신흥기업 3곳(TransferWise, Moni Technologies, Azimo)과도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페이스북은 이를 통해 사업 확대 목표로 삼는 건 신흥시장이다. 이미 얼마 전 인도 같은 곳의 페이스북 사용자는 1억 명을 돌파하기도 하는 등 신흥시장은 페이스북의 성장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신흥시장에서 신용카드가 없는 사용자가 적지 않다는 점을 감안, 어떤 형태로든 충전할 수 있는 전자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는 것이다. 신흥 시장을 타깃으로 결제 문턱을 낮추겠다는 목표라는 것.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thenextweb.com/facebook/2014/04/14/facebook-reportedly-prepping-e-money-service-close-getting-approval-irel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