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우, 두스 (Steve Wu, DOOS) - Black Shoes (하이힐) (Feat. Lil Cham) MV

한국에서 처음 시도 되어지는 Deep House 콜라보레이션! Eastribal Records의 수장이자 해외의 다양한 레이블에서 활동하고 있는 Steve Wu와, 인터내셔널 딥하우스 듀오 DOOS의 콜라보레이션 그 첫번째! 피쳐링으로는 Factory Boi Production의 소속 아티스트이며 얼마 전 발표한 싱글 'Bad Girl's Anthem'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 래퍼 릴 샴(Lil Cham)이 참여했다. Steve Wu는 현재 Sony/ATV의 Music Producer이자 이스트라이벌 레이블의 오너로서 Whartone Records, Re:Sound Records, Influential House 등 해외의 다양한 레이블에서 활동하고 있고, DOOS 역시 Sleazy Deep, Svogue Muziq 등의 다양한 해외 레이블에서 활동중이며 David Epstein, Daniel Berman 2인조로 구성된 인터내셔널 딥하우스 듀오이다. 그리고 두 팀 모두 클럽 옥타곤, 엘루이, 매스, 홀릭 등 다양한 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이기도 하다. '딥 하우스'는 일렉트로닉 음악의 한 장르로 한국에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세계적으로는 두터운 팬 층을 거느리고 있다. 한국에서도 예전부터 이태원의 여러 라운지 등에서 디제이들이 플레이 해 왔으며 우리가 흔히 클럽 음악이라고 알고 있는 일렉트로 장르 보다는 다소 차분하고 일생 생활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르이다. 묵직한 베이스 라인 위에 통통 튀며 반복되는 멜로디 라인과 릴 샴의 독특한 보이스와 래핑이 어우러져 멜랑콜리 하면서도 묘한 느낌으로 중독적으로 다가오는 'Black Shoes (하이힐)'에 귀를 기울여 보며,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Steve Wu와 DOOS의 콜라보레이션에도 기대를 해 본다!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aprotea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