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조나단 플레밍 응원

미국의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는 "Help Jonathan Fleming" 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help-jonathan-fleming#home) 조나단 플레밍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쓰고 25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가 감옥에 들어간지 24년 8개월만인 지난 4월 8일 무죄를 선고받고 석방 되었습니다. "Help Jonathan Fleming"의 등록자인 알렉스 스바루는 "조나단 플레밍이 일상으로 돌아가고, 못다 이룬 꿈을 되찾기 위해 공부를 계속하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며 프로젝트를 통해 모금한 후원금은 5월 1일 52번째 생일을 맞는 조나단 플레밍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애초의 목표는 4월 10일부터 5월 1일까지 1만 달러를 모금하는 것이었지만 조나단 플레밍을 돕겠다는 성원은 기대보다 뜨거워 모금운동을 10일 정도 앞둔 4월 22일 현재,3만 2천 달러 정도를 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유캔펀딩도 한국의 킥스타터, 인디고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소셜펀딩 매니아 입니다. 미국에는 킥스타터, 영국에 인디고고, 한국에는 대표적으로 유캔펀딩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