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이라는 테마로 사진과 글을 올리는 이유

오감이란? (Five Senses, 五感) 시각·청각·후각·미각·촉각 등의 5가지 감각으로 감각을 신체에 있는 감각수용기의 종류로 분류한 것이다. 시각은 눈의 망막, 청각은 귀의 달팽이관, 후각은 코의 비점막, 미각은 혀의 미뢰, 촉각은 피부가 수용기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감 [five senses, 五感] (두산백과) 내가 오감이라는 테마로 사진과 글을 올리는 이유는 우리가 삶 속에서 느끼는 모든 것들을 오감의 관점에서 바라보면서 다음과 같은 것들을 탐구해 보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1. 작은 것에도 기쁨을 느끼는 방법을 찾아보고자! 알고 보면 스스로 기쁨을 생산해 내면서 살 수 있다는 것을 찾고자! 2. 문화예술이 왜 우리 삶 속에서 필요한지, 어떻게 우리에게 긍정적으로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3. 타인을 바라보는 시선을 좀 더 부드럽게 하고, 타인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4. 창의성을 키우는 것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을 바라보는 관점을 조금 바꾸는 것만으로도 가능하다는 것을 탐구해보고자! 5. 나 자신을 잘 알고자! 나는 어떤 감각에 많이 반응하는지, 어떤 감각에 더 행복해 하기 쉬운지 알고자! 서툴지만 조금씩조금씩 탐구해 보고자 합니다!

커리어콘서트 카페~ https://cafe.naver.com/lemonaid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