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Rashad의 죽음

올해 1월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를 통해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었던 시카고 쥬크의 중심에 서있는 풋워크의 선구자 DJ Rashad의 사망 소식이 어제 들려왔습니다. 사인은 약물 과다복용으로 알려졌습니다. 디트로이트의 DJ Godfather가 처음 트위터를 통해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Rashad의 가까운 지인들로부터 소식을 들은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 날 DJ Godfather는 DJ Rashad와 DJ Spinn과 함께 디트로이트의 Inhale Art Expo에서 공연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Rashad는 시카고의 Lower East Side의 West 21번가 Street의 그의 아파트에서 친구에게 무반응으로 발견되었습니다. narcotic(마약)과 기구들이 그의 주변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음악 커뮤니티도 그의 죽음에 비통해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트윗도 캡처해서 함께 올리니 뒤로 넘겨가면서 보세요. R.I.P. DJ Rashad

힙합,트랩뮤직,뭄바톤,누디스코,프렌치터치 그리고 재즈. 커피와 케이크. 하이스트릿브랜드. 그녀의 꿈은 행복한 사람, 매일매일 새로운 것을 하나씩 배워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