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계란’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

이솝우화에 등장하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Golden Goose)’는 돈이 되는 상품이나 시장을 비유적으로 표현할 때 자주 쓰인다. 물론 실제로 거위나 닭이 황금알을 낳을 수는 없다. 하지만 구스(Goose. 거위)라는 주방도구를 이용한다면 평범한 계란을 황금빛으로 가득한 골든 에그로 만들 수 있다. 구스는 본체 좌우에 손잡이를 하나씩 부착한 형태를 취하고 있다. 본체와 손잡이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다. 본체 자체는 2분할 구조다. 내부에는 쿠션이 있는데 이 안에 계란을 넣으면 된다. 계란을 넣은 다음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은 채 양손을 반복해서 당겨 본체를 회전시키면 된다. 이 과정을 거치면 내부에 있는 계란이 빙글빙글 회전하면서 노른자와 흰자가 섞인다. 마치 황금색 같은 계란이 되는 것. 노른자와 흰자를 계란을 깨지 않은 상태로 혼합한 일종의 칵테일 계란이 되는 셈이다. 맛도 스크램블보다 부드럽다고 한다. 이렇게 만든 황금 계란은 그냥 삶아서 먹거나 샌드위치에 끼워 먹거나 샐러드에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투자자를 모으고 있다. 가장 저렴한 제품은 24달러를 내면 받아볼 수 있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ylinedesign/a-goose-that-lays-golden-egg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