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840.jpg

굿모닝모닝

잇츠프라이데이

프!라!이!데!이!

라고하니까 뭔가 프라이가 먹고싶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점심 뭐드심?

언제나 가장 어려운 고민이져 ㅋ

암튼 고민 전에 짤부터 기기하시져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연의 공식 인기데이



2

아니 이정도로 공평하다고?! 근데 그럼 나머지 1/3씩은 오디가찌... 세 명인가봉가 ㅋㅋㅋㅋㅋㅋ



3

커엽 ㅠㅠㅠ 왜 니 몸무게 동네방네 공개하냐구 ㅋㅋㅋㅋㅋㅋㅋ



4

와 이 인간들 진짜 난리났네 참 나 -_-



5

ㅇㄱㄹㅇ....ㅠㅠㅠ



6

지짜 옛날엔 이동욱 이정도로(?) 잘생겼는지 몰랐는데 이젠 분위기 개쩔...



7

마쟈 못견뎌낸 사람들 얘기부터 들어보자ㅠㅠㅠㅠ

인생 넘나 시련....


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구

즐금즐금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