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맛집] 싸고 간편하게 한끼 뚝딱! '역전우동 0410'

24시간 쫄깃한 우동을 즐길 수 있다는 프렌차이즈 우동가게, '역전우동 0410'에 다녀왔어요! 정작 제가 먹은건 며칠전부터 땡긴 냉모밀인게 함정이지만 ㅋㅋㅋㅋㅋ 예의 일본 가게들처럼, 입구의 자판기같은 기계로 주문하고, 바에 앉아 먹고갈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음식이 금방 나오는데다 혼자서 먹고가기에도 부담없는 구조여서 인근 직장인분들도 많이 찾으시는듯. 제가 먹었던 냉모밀은 딱 나쁘지 않은 무난한 수준이었고, 같이가셨던 분이 시키신 김치우동은... 삼천 얼마정도의 가격이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국물도 적당히 얼큰하고 자신있게 내세우는 면발도 괜찮았어요. 완전 기본 우동인 경우는 3천원이고 거기에 토핑을 더할수록 가격이 조금씩 올라가요. 꼬마김밥 등 사이드 메뉴도 약간 있구요. 여기도 소유진씨 남편인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프렌차이즈인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다른 체인들도 그렇고 대부분 평타 이상 하는듯! 크흡 사업수완 부럽네요.... 아참! 위치는 서현역 이매촌한신아파트 건너편, 아웃백 있는 건물 1층입니다 ^^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