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용

-


억울한 일을 당했다고 하소연하는 게 ‘소(訴)’,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판단해달라고 요청하는 게 ‘송(訟)’, 합해서 ‘소송’입니다.





구구절절 공감.


검찰개혁을 반대하는 자는 본인의 약점이 많다는 뜻.


당연히 개혁할 일을 망설이는 건 국민 기만행위일 뿐.


피아구분 확실합니다.

완벽히 제거할 절호의 기회 놓치지 않길 고대합니다.


-감사한 전우용님-









http://naver.me/xRV93bUh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1월 18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5
0
2
세상 시원한 뉴스공장 김어준 워딩!👍👍
plus68
5
1
0
이 싸움에서 검찰이 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문대통령이나 조국 전 장관이나 추미애 장관이나 모두 자신의 직을 걸고 옳은 일을 하려는 것이고 검사들은 그 직과 권위를 유지하기 위해서 싸우고 있기 때문 지킬 게 있는 놈들은 다 버릴 준비가 된 사람을 절대 못이겨.
plus68
9
0
1
남편과 자식들의 엽기적인 폭행과 잔인한 학대로 생을 마감한 조선일보 방가네 방용훈 처 고 이미란 씨 육성유언이 방용훈 큰처남 김영수박사에 의해 서울의 소리에 최초로 공개돼 충격을 준다. 인간이 아닌 악귀소굴이었다. 심장이 떨려 끝까지 듣기 어려웠다.(영상인터뷰) http://m.amn.kr/38088
plus68
7
3
2
문정부만 욕하면 사실왜곡과 편견 그리고 미숙한 사회의식으로 가득찬 이런 써레기 글에도 열광할 정도로 언론들이 집단광기에 빠져있다 언론들의 문정부에 대한 이해못할 과도한 적개심은 집단광기 외에는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https://m.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fc1a900c5b61d04bfa9cd26?ncid=other_kakao_failidm3y3c&utm_campaign=share_kakao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KDANXJIZFI0 서울대 게시판에 "박근혜에게 미안하다"는 덜떨어진 글이 올라왔다는데. 더 덜떨어진 언론들이 죄다 기사로 받아 쓰고들 앉아 있다.
plus68
8
0
2
“공수처는 누가 견제하느냐?”는 멍청한 질문!✅
plus68
9
0
1
하승수 변호사가 대박 날림! 지금은 접속이 안됩니다. 차단시켜 놓았네요. 대한민국 검찰 정말 심각합니다 헐!!! 하승수 변호사 페북 주소 입니다 https://m.facebook.com/seungsoo.ha.35
plus68
7
0
1
언론은 이 분들에게는 왜 말 바꾸었냐고 묻지 않을까??
plus68
16
2
3
2020년 12월 16일(수)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1
국민의힘의 수십년 숙원을 이루어준 민주당~!
plus68
3
1
0
이놈봐라........ 편법은 아니지만? 햐....쓰부럴 지난해 조국 장관보고 뭐라고 하며 지랄했어 새꺄..... 이놈 진짜 나쁨 놈일세 생각이 다르구나 했는데 아주 악질이네 불법은 아니지만 편법이다
plus68
7
0
3
plus68
17
2
2
이들의 말에서 계급이 느껴진다. 계층이 아닌 '계급' 계급은 세습되니까.. 그러니 이들의 말은 자기 계급에서는 얼마간 진실..
plus68
6
0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