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새로운 의학 드라마의 출현!

빛의 그림자가 끝나고 '골든타임' 이라는 의학드라마가 새로 방송되었습니다. 근데 참 이상해요. 주인공이 만능 천재 의느님도 아니고 사망선고도 내릴 줄 모르는 인턴 수련도 마치지 않은 일반의에요. 기존의 의학드라마와는 다르게 시각적인 것뿐만 아니라 '음향'에도 엄청 신경을 써서 수술 장면에서 리얼리티를 극대화 시킨 노력도 b 게다가, 1화에서는 처음엔 루즈하다가 후반부에 가서 전개 속도가.. ㅎㄷㄷ 하네요. 말하면 스포가 되겠지만 ㅋㅋ 특히 2화에서 편집은 사람들이 어? 어떻게 이렇게 됐지? 하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정도! 의학드라마 중에서도 '하얀거탑'과 '뉴하트' 의 얄궂은 배합과 같은 느낌입니다 ! 더킹투허츠에서 국민을 사랑하는 왕을 감칠맛 나게 연기해준 이성민씨, 세계 4대 목소리 미남 이선균씨 덕분에 볼 맛 나는 드라마! 황정음씨의 작품보는 눈 덕분에 안심하고 볼 수 있는 드라마! 월화 드라마가 새로운 경쟁구도로 진입하겠네요. :)

먹깨비, 뷰티덕후, 대중음악덕후, 세일및기타깨알정보물어오기, 영화/미드영상중독, 이것저것 요리조리 관심많은 20대여자사람쉬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