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9시부터 빙수를 먹으러 갔더니.. (카페베네)

토요일 밤을 새서 친구랑 같이 공부를 하고 잠깐 저희집에서 눈을 붙인 다음, 브런치를 먹으러 나간 날이었어요. 당시 이태원에서 레스토랑 주말 오픈을 담당하던 제게는 요게 친구랑 주말에 놀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였기에ㅠㅠ 출근시간은 10시 반쯤이었는데, 브런치 먹고 나와서도 한시간쯤 시간이 남아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저나 제 친구나 무지무지 좋아하는 ^^;;; 빙수를 먹으러 카페베네로! 이태원 해밀턴호텔에서 한강진역 방향으로 조금 내려가시다보면 있는 곳이었는데요. 여기도 알바언니 한명이 혼자 오픈시간을 담당하고 있는 듯 하더라구요...ㅋㅋㅋ 손님도 커피 드시는 한분정도밖에 없었는데, 저희는 오픈 직후인 시간에 당당하게 빙수를 시켰다며^^!!! 그와중에 '팥이랑 미숫가루 많이 주세여...' 하고 부탁을 드렸는데, 받아보니 이렇게나 푸짐한!!! 빙수를 주셨지 뭐에요!!!! 떡 이렇게 많이 올려진 베네빙수는 처음이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브런치 먹고 나온 후라 먹다가 배 터질뻔.. 결국 다 못먹고 남겼어요 세상에.... 가게 문 열자마자 팥빙수 먹으러 온 얘넨 뭐지? 되게 먹고싶었나???? 하고 주신 느낌... ㅋㅋㅋㅋ 안그래도 거대하기로 유명한 카페베네 빙수인데, 이날은 정말 베네빙수 곱빼기쯤 먹은 느낌이었네요. 알바언니 상냥해...♡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