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Ways to Get People to Remember You (And Your Company)

스타트업에게 기회가 많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한번 주어진 기회에 자신을 기억하도록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죠.!!! 이 글에서는 5가지 방법을 알려주네요. 1. Identify a commonality. ( 공통점을 찾아라 ) 2. Pique their interest. ( 그들의 흥미를 자극해라 ) 3. Develop a signature style. ( 특정 스타일을 개발해라. ) 4. Ask a lot of questions. ( 많은 질문을 해라. ) 5. Find a reason to follow up. ( follow up할 이유를 찾아라. ) 1. Identify a commonality. ( 공통점을 찾아라 ) 공통의 무언가를 찾으면 사람은 상대를 기억하기 쉽다고 합니다. 같은 관심사, 같은 고향, 같은 학교 등등 공통점을 찾는 대화를 이끌머야 한다고 하네요. 2. Pique their interest. ( 그들의 흥미를 자극해라 ) 첫 대화 시작 10초가 대화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무슨 일을 하십니까?"라고 물었을때 "회사를 운영합니다.", "IT쪽 창업을 하고 있습니다."같은 대답 보다는 상대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대답을 해야 한다는 군요. 예를 들어 "회사가 유명해지도록 돕는 일을 합니다." 혹은 "집에서 의사에게 진료받을 수 있게하는 일을 합니다."와 같은 대답이라고 합니다. 3. Develop a signature style. ( 특정 스타일을 개발해라. ) 가끔은 스타일로 상대에게 기억될 수 있다고 합니다. (Don’t force it if it doesn’t feel natural to you. 자연스럽지 않은 스타일은 하지 말라네요.ㅋ) Madeleine Albright는 brooches Tucker Carlson는 bowties Steve Jobs는 black turtlenecks이 그들을 기억하게 하는 예를 들어주었네요. 4. Ask a lot of questions. ( 많은 질문을 해라. ) 이건 저도 읽고 "어??"했는데 읽어보니 그럴듯 하군요. 많은 질문을 해서 상대에게 "나는 당신이 하는 일에 관심있습니다."는 이미지를 주라는 내용이더군요. 자신의 일에 관심가져주는 사람은 기억한다고 합니다. 5. Find a reason to follow up. ( follow up할 이유를 찾아라. ) 상대의 성과를 칭찬하거나, 상대가 좋아할만한 글을 보내준다거나와 같이 상대방과 작더라도 interaction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군요. 저도 이점은 완전 공감하네요. ps. 저의 영어 해석은 부족할 수 있습니다.^^;;;;

1인 기업가, 프리랜서, 스타트업, 소규모 기업, 소셜벤쳐, 각종 프로젝트 팀,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누구나를 위한 따로 또 함께 일하는 오픈된 공동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