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904.jpg

굿모닝

오늘 바깥 날씨는 어떤가여

특파원들 말해주세여!!!!

창문 열기 넘모 귀찮다구!!!!!!!!

암튼 특파원들을 기다리몈ㅋㅋㅋ

후딱 짤 기기할게영

얼른 기기하고 점심 먹을꼬얌

기기


1

다시 한 번 알리는 나나연 회칙ㅋ

열분덜 나랑 이거 할래여?

돈은 다 내 거닷!!!!!



2

원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나 참 이게 뭔 ㅋㅋㅋ ㅋㅋ ㅋ



4

통일을 위해 최고로 노력중이신 분 :

요즘 산타할부지 안 보이는 이유ㅠㅠㅠㅠ



5

마지막 손님 계산 쓰면서 분명 낄낄댔을거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헐 글 읽기 전까지 저도 그건 줄 ㄷㄷ 이거 누가 디자인했냐구 바꿔줘여ㅠㅠ



7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니 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구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