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 이슬아

presentation

오늘도 한국 작가를 소개해봅니다.

제가 이 작가에게 반했던 순간, 그 순간의 기억을 여러분과도 나누고 싶어서요.

그게 바로 위 영상이에요.


풍경은, 특히나 하늘은 한시도 쉬지 않고 바뀌는데 그림은 그 아름다움의 찰나밖에 잡을 수 없으니 그걸 이런 아이디어로 풀어낸 것이죠.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그리고 위 영상에 달린 작가의 코멘트도 덧붙여 봅니다.


-


라스베가스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길에 본 조슈아트리는 1년에 기껏해야 2cm 정도 자라는 나무라고 한다. 그러니까 내 키만한 나무는 적어도 백년은 넘었다는 얘기🌵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날은 거의 하루종일 차안에서 하늘을 보거나 지도를 보거나였는데, 저렇게 신기한 풍경을 보고있으면 시간은 서서히 스며들어 어느샌가 깜깜한 어둠속이었다. 별이 뜬 하늘 말고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


아래도 같은 컨셉의 영상이에요. 영상과 코멘트를 함께 덧붙일게요 :)

presentation

그리고 뉴욕, 여긴 내가 뉴욕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 바쁘고 화려한 도시, 맨하탄을 멀리 앉아 볼 수 있는 곳.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좋았던 곳. 여기 앉아서 핑크빛으로 물든 하늘을 멍하니 보고있으면 지친 하루가 위로받는 느낌이었다

presentation

창밖으로 바뀌는 풍경들 하나하나가 다 새롭고 신기했던 서부 로드트립🌵해가 쨍쨍해서 발도 디딜 수 없을 때, 슬플정도로 붉게 물들다가 어둠이 내려 앉을 때, 갑자기 흐려져 큰 하늘에서 비가 떨어질 때. 어느 한순간도 아름답지 않은 순간이 없었던 아리조나였다.

presentation

이런 사랑스러운 아이디어도 아이디어지만

종이에 그려낸 그림들도 반짝반짝해요.


아래는 이슬아 작가님의 종이 그림들. 함께 보고 위안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코로나 시국의 뉴욕 풍경들이에요.

모두 쓸쓸해보이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곧 다가올

봄이 있으니


이슬아 작가님의 인스타그램

재밌는 것과 귀여운 것, 그리고 예쁜 것들을 좋아하는 평범한 청년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