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도 ‘크라우드 펀딩’ 도입한다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YouTube)가 크라우드 펀딩을 도입, 동영상 제작 자금 등을 지원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춘다. 구글이 동영상 제작자를 위해 유튜브에서 시청자에게 지원을 받는 구조를 예고한 것. 유튜브 채널에서 작품을 공개한 제작자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 자금을 모집할 수 있게 된다. 구글은 제작자 정보를 모은 유튜브 크리에이터(YouTube Creators) 페이지를 통해 동영상 제작 자금을 사전에 모집하는 방식을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직접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는 것. 구체적인 일정이나 구조에 대해선 향후 발표할 예정이다. 구글은 크라우드 펀딩 기능 외에도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동영상에 60개 이상 언어 자막을 추가하거나 댓글 관리 기능을 개선하고 커버곡 만들기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youtubecreator.blogspot.kr/2014/05/see-whats-new-and-whats-next-in-our_23.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