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거나 울거나'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다시 찾은 순간들

반려인에게 하루가 1년 같이 느껴지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잃어버린 날입니다. 지금도 기다림과 죄책감에 시달리는 반려인들이 계실 텐데요.


포기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잃어버린 반려견을 다시 찾은 사례'만을 모아보았습니다.



01. 나야, 문 열어

산책 중 끈이 풀려 반려견이 멀리 도망가고 말았습니다. 절망한 보호자는 2시간 동안 주변을 수색하다 눈물을 흘리며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어? 웬 익숙한 댕댕이 한 마리가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02. 우리 엄마 아세요?

반려견이 낯선 친구(골든 리트리버)를 집에 데려왔습니다. 보호자는 옆집 댕댕이인가 해서 옆집으로 향했는데요. 아니, 글쎄. 옆집 사람이 눈물을 펑펑 흘리더랍니다.


2주 전에 잃어버린 아이였거든요.



03. 사랑은 흔들리는 거야

잃어버린 반려견과 2주 만에 재회하는 여성의 순간 포착입니다. 사진만 봐도 행복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데요.


어찌나 반가운지 카메라가 여성의 손과 댕댕이의 꼬리의 초점을 잡는 데 실패했습니다.



04. 산불 속에 갇힌 아이

2017년 오전 10시 30분경, 캘리포니아에서 거대한 산불이 일어났습니다. 농장을 운영하던 남성은 수 마리에 달하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모두 트럭에 실었습니다.


목양견인 오딘만 빼고 말이죠. 오딘은 끝까지 염소 떼 곁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남성은 오딘을 데려가기 위해 한참을 노력했으나 녀석은 끝내 거부했습니다.


삽시간에 번져오는 산불에 남성은 오딘을 두고 떠날 수밖에 없었는데요. 하루가 지난 후 돌아온 농장은 전부 잿더미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멀리서 염소 우는 소리가 들리더니, 오딘이 염소 떼를 몰고 나타났습니다. 그 와중에도 염소 떼를 불 반대편으로 몰며 끝까지 지켜낸 것입니다.



05. 장난전화

린다 씨는 2년 전 반려견 트윅스를 잃어버린 적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까지 집행했지만, 돌아온 것은 차에 치여 죽은 개의 싸늘한 시신 사진이었습니다.


그녀는 트윅스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머리에 흉터가 있느냐고 물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죽은 개의 머리에는 그녀가 묘사한 흉터가 정확히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그녀는 생각지도 못한 연락을 받았습니다. 처음엔 누군가의 장난전화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네? 정말요? 진짜요? 흑흑흑...'



06. 미안해, 정말 미안해

문을 열자마자 강아지가 바깥으로 뛰쳐나갔습니다. 문을 열었던 아들은 녀석에 대한 그리움과 죄책감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녀석은 보호소에서 잘 지내고 있었고, 엄마는 이 기쁜 소식을 알리기 위해 녀석을 학교로 데려갔습니다.


이날, 엄마는 아들이 우는 모습을 처음 보았습니다.



07. 펑펑 우는 아저씨

이사를 앞둔 한 남성이 반려견을 잃어버렸습니다. 새집은 1,930km나 떨어져 있기에, 이사는 곧 이별을 의미했는데요. 이사를 미루면서까지 반려견을 찾아보았지만, 결국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6개월 후, 녀석을 찾았다는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반려견을 본 남성은 녀석을 버리고 갔다는 죄책감에 눈물이 터졌습니다.



08. 트럭보다 소중한 것

한 가족이 도심 한가운데에서 트럭을 도둑맞았습니다. 하지만 하필 트럭 안에는 소중한 반려견이 타고 있었는데요. 일주일 후, 경찰로부터 트럭을 찾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트럭 안에는 녀석도 함께 있었습니다.


※ 차 안에는 잠깐이라도 개를 홀로 두면 안 돼요!



희망을 잃지 마세요


글 제임수

사진 Bored Panda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5년간 무료급식 실천중인 용형
zatoichi
40
3
2
걷는강아지위에 나는 고양이있다ㅎㅎ
rki1215
44
4
4
GIF
반신욕중인냥님!˃̵͈̑ᴗ˂̵͈̑
jhhj4860
25
5
0
GIF
'귀여움이 1+1'..형 강아지가 집사 엿보자 따라 하는 꼬꼬마 냥이
notepet
11
0
1
지원자가 2만명이라고 자랑하던 프로의 실제 지원자는.. 7천4백명이였다 조작전문 채널 TV조선 티비조선은 원래 부터 태생자체가 조작전문 언론사란 걸 다들 아시죠?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이 종편이 식당이나 병원 등 공공장소에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보는 것만 보고 믿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거에요. 무서운 겁니다. 마치 일베의 확장화라고나 할까요.
plus68
7
0
2
'저걸 확' 여동생을 미워한 언니 고양의 일기
GGoriStory
25
3
0
▶▶오세훈시장이 철거한 디지털 시장실이 어떤거였나면 말이죠... https://www.ddanzi.com/free/676693148
plus68
6
0
2
🐾🐾🐰
coldsnow
41
9
4
GIF
세계적 기업들의 시발점.jpg
CtrlZ
75
34
2
[썰바이벌]2호선 보다 더 많이 순환하는 남친
secondmirror
7
0
1
묘기냥
animalplanet
104
24
7
Video
훈련하는 댕댕잌ㅋㅋㅋㅋ 긔여워ㅠㅡㅠ
animalplanet
152
38
10
Video
[썰바이벌] 선 씨게 넘은 친오빠의 통제.jpg
secondmirror
8
0
4
찐 이벤트) //구라같은 실화썰 경연대회//
M0ya
22
2
20
보이 스카우트의 마스코트 개로 추정되는 무덤
GGoriStory
19
1
2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고양이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
GGoriStory
40
5
5
"남양유업 '불가리스', 코로나19 억제 효과 77.8%" 이게 뭔소린가 해서 찾아볼려는데 1. <코로나19 시대 항바이러스 식품 개발 심포지엄> 자체 내용 검색안됨. 2. <항바이러스 면역 연구소> 검색안됨. 3. <박종수 박사> 검색안됨. 4. 충남대 수의학교실에 박종수란 분 없음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10413_0001405181
plus68
9
1
7
디시 강아지 인증 레전드 jpg
ggotgye
36
2
2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 우분투란?
Roadst
8
4
4
우주소녀 엑시 | [210414] 거긴 좀 아니지 않냥?🥜🥜
WJSNCosmic
6
10
1
Video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