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론조사에서 앞선다니 기고만장 대놓고 협박...겁 날 수 밖에. 국민의적이 생태탕집 사장과 아들을 공공연히 협박해 놓고 분명히 증거가 없으니까 기자회견 취소한거라고 언플 할테고 기레기들은 온갓 소설을 써댈게 분명하다. 저들의 수작은 하도 격어서 이제는 그림이 다 보인다. 처음에 생태탕집 사장에게 인터뷰 하지말라고 말린자가 국민의적 식구일거다.
plus68
2
0
1
국민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절반 이상만이라도 언론과 국짐당이 자신들의 사익을 위해 국익과 국민의 이익까지도 함부로 짖밟는 사악한 집단이라는 것을 부디 깨달았으면 하는 마음이 정말 간절하다 그래야 이 나라가 이명박근혜 때의 그 어둠 속으로 다시 들어가지 않기 때문이다
plus68
6
0
1
✅박주민의원
plus68
6
1
1
2020.1.6. 윤석열 총장이 <주간조선> 기자에게 한 말. 매우 익숙한 갈라치기 기법. 윤씨는 감히 노무현 대통령 존함을 그 입에 올리지 마시라! 잔인무도한 검찰이 그분께 한 짓도 모자라, 조국 장관님과 문재인 대통령님 등뒤에서 칼 꽂은 비겁함을 똑똑히 보고 있는데.. 부메랑 될 일만 남았다.
plus68
2
0
1
5세후니 멍청하긴... 지 공약도 몰라~? <양희웅> 박영선후보님이 1, 2차 토론회보다 훨씬 더 잘하고 계십니다.
plus68
2
0
1
▶▶절대 뽑아서는 안될 두 남자.. 내곡동 백바지. 엘시티 우연히. 오세훈과 박형준이 만의 하나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앞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거짓말하지 말고 바르게 살아야 한다고 어떻게 가르칠 수 있겠나 오직 자신의 출세만을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말고 살아야 한다고 가르쳐야 하지 않겠나
plus68
4
0
2
생각할수록 한동훈 이 작자 정말 간악하기가 이를데 없는 작자 아닌가 유시민작가를 함정에 몰아넣으려고 이동재와 수차례나 모의해놓고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미안해서라도 이따위 고발같은 건 생각도 못했을 것이다 인성도 인간의 도리도 찾아볼 수 없는 전형적인 인간 말종의 모습이다 https://m.nocutnews.co.kr/news/5512644
plus68
7
0
2
✅전우용 역사학자
plus68
7
0
1
▶▶ 오세훈 권선동 뼈때리는 송영길의원
plus68
4
0
0
영국 교수의 트윗. "조선일보가 영국 생활이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보도했다. 나는 영국보다 한국에 있는 것이 더 좋다" "한국 하루 확진 500건과 긴 봉쇄 후 하루 5000건 영국을 비교만 해도 된다. 한국 보수 언론은 자국 정부에 가능한 부정적 시각을 드러낸다" 남들도 다 안다 조선일보야.
plus68
6
0
1
✅이종락 화백님 대구 매일신문 만평을 보고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plus68
3
0
0
조민 집까지 가서 벨 누르고 설치던, 열정 만수르 기자님들아! 박형준 아들 34세때 아파트 값 20억이 어떻게 생겼는지 안 궁금해? 부산가서 부동산 뒤지고 엘시티 앞에 죽치고 뭐 시켜 먹었냐 캐묻고 안함? 다 어디 갔어? 혹시 LCT 앞에 기자 한명이라도 나가있나요..❓
plus68
5
0
1
문대통령도 그 멀고 땅값 저렴한 시골집으로 낙향할 게 아니라.. 걍 이명박처럼 앞뒤 경호동 매입으로 나랏돈이 얼마가 들어가든 상관없이, 서울 강남 한복판 비싼 동네로 퇴임하여, 저 어린 이준석같은 인간한테 농지가 어쩌느니 조롱같은 거 당하지 마시지.
plus68
4
0
1
2021년 3월 9일(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11
1
1
일개 시민이 권력자의 거짓에 대해 증언을 했는데, 합리적 지식인이라면, 권력을 잡으려는 자에게 거짓을 해명하든지, 거짓 증언이면 증언한 시민을 고소해서 진실을 밝히라 요구해야 하는데.. 용기를 낸 시민을 조롱하다니..
plus68
5
0
4
완전 공감입니다!!
plus68
13
0
2
생태탕집 아들 15년 전 16살인데 얼라가 뭔 페레가모를 신고 얼라가 뭘 안다고 나서냐고 공격하나보던데.. 아들은 73년생으로 당시 30대 라는 말을 왜곡해서 어떤 기자넘처럼 메신저 집단공격.. 이러니 선뜻 기자회견 나서기가 두렵지. 내곡동 사장 아들 "당시 내 나이 34, 35살.. 나도 같은 브랜드 신발 있어서 기억한다" ↑ 이분이 바로 당시 16살 얼라가 뭘 아냐고 공격받는 분.
plus68
7
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