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맛집] 그 유명한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스트레스를 잔뜩 받은 미란다가 이 곳의 컵케익을 먹는 장면이 나온 이후로- 매그놀리아 베이커리(Magnolia Bakery)는 뉴욕의 명물이 되었죠! 맨해튼 곳곳에 지점이 있는데, 어딜 가든 무지 북적거리더라구요. 세번째 사진이 사실 제일 처음 갔을때 사왔던 것들인데, 바나나푸딩이랑 레드벨벳 컵케익이에요! 사실 전 제 취향이라서 그냥 요거 먹자고 사바사바 친구를 꼬셨던건데, 사전 조사를 잘 해온! 제 친구의 말로는, 인터넷상으로도 이 두개가 가장 괜찮다는 평이 중론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는 다른 종류의 컵케익들은 다 너무 달다고...ㅠㅠ 바나나푸딩은 노란 커스터드 크림에 빵이랑 바나나 슬라이스가 들어가있는건데요. 이거 진짜 달콤하구 맛있어요! 이게 진짜 맛나서 다음에 한번 더 갔을때도 이거랑 다른 종류의 컵케익 하나를 더 시켰을 정도. 레드벨벳 컵케익도 커피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구요. ^^ 사실 막 내가 먹어본 것중에 제일 맛있는 컵케익이야!!! 뭐 이정도는 아닌데요..... 워낙 명물이고 맛도 나쁘진 않은데다, 번화가에 지점이 많아서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곳인듯 해요. 게다가 유명한 컵케익 말고도 당근케익, 치즈케익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달다구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뉴욕의 성지같은 곳.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였습니다 :)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