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맥주]:127. LIFE NEW ENGLAND Marilyn Monroe - 크래프트 브로스 (대한민국 IPA 맥주 역사를 새로 쓰다)

오늘 마신 맥주는 한국 김포에 위치한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 크래프트 브로스와 1936년 미국에서 창간한 라이프 포토 매거진이 콜로보한 LIFE NEW ENGLAND Marilyn Monroe입니다.


이 맥주는 시트라와 애콰놋을 드라이 호핑한 뉴잉글랜드 IPA이므로, 현재 대한민국 뉴잉글랜드 IPA 맥주 역사를 다시쓰고 있는 한국 대표 뉴잉글랜드 IPA입니다.


맥주정보;

이름: LIFE NEW ENGLAND Marilyn Monroe

ABV: 6.5%

IBU: 29


구매처: 크래프트 브로스 서래마을

구매액: 5,500원


먼저 외관은 탁한 노랑색을 띠면서, 유지력 높은 맥주 해드가 쌓입니다.


향을 맡으면 오랜지 시트러스 향과 망고 파인애플 위주의 열대과일 향이 잘 느껴집니다. 뒤에서 약간의 홉 허브 향과 어우러지면서, 흡사 과일 나무 길을 지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는 맛까지 잘 이어지면서, 낮은 쓴맛, 부드러운 질감과 적절한 탄산감을 주면서 맥주의 쥬시함을 극대화해줘, 흡사 열대과일 주스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대한민국 IPA 역사에 한 획을 긋다


현재 크래프트 브로스 라이프 IPA 는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으며, 앞으로 하나 하나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 라이프 IPA는 세계 수많은 양조장과 대등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에서도 이렇게 높은 퀄리티의 뉴잉글랜드 IPA 를 마실 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혹시나 바틀샵에서 라이프 시리즈 IPA 를 보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