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맥주]: 131. Zelator - Omnipollo & Dugges, Duckpond and Morgondagens Bryggeri (체급을 3배 올린 IPA)

오늘 마신 맥주는 스웨덴 대표 집시 양조장 옴니폴로와 Dugges, Duckpond, Morgondagens Bryggeri 양조장이 협업하여 만든 Zelator 입니다.

(Zelator 는 흠모하는 자, 열성적인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주정보;

이름: Zelator

ABV: 10%

IBU: N/A


구매처: 비어업

구매액: 12,000원


먼저 잔에 따라내면, 탁하고 연한 노랑색을 띠면서, 유지력이 낮은 맥주 헤드가 형성됩니다.


향을 맡아보면, 녹진한 홉 허브 향이 느껴지면서, 오랜지 시트러시 향이 주로 느껴집니다.


이는 맛까지 이어지며, 흡사 나무잎이 달린 오랜지를 맡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해줍니다.

또한, 맥주의 낮은 쓴 맛과 부드러운 질감 그리고 오랜지 위주의 과일 향이 어우러지면서, 맥주의 10% 체급도 잘 숨기고 있어서, 알코올 부즈가 잘 튀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묵직한 10도 IPA, 그 속에 잘 느껴지는 오랜지


비록 해당 맥주는 무려 10도 라는 높은 체급을 가지고 있지만, 맥주 맛과 향을 방해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맛과 향을 잘 잡아주는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묵직한 맥주에서 오는 강렬한 허브, 시트러스 향은 이 맥주에서는 참 매력있게 느껴지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