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난리난 GS25 근황

우선 근황을 말하기 전에, 현재 GS25 상황부터 말해드리자면

5월 1일 GS25에서 제작해 올린 이벤트 포스터입니다. 가 위에 작은 소시지가 놓여져 있고 포스터 우측에는 그걸 집으려는 손이 그려져있죠.

그런데 이걸 보고 이상함을 느낀 분들이 계셨습니다.

'어? 잠만, 저 손 모양은 메갈리아의 그것과 거의 비슷한데...?'

네, 바로 한국 페미니즘의 상징, 극단적 성차별주의자들의 대표인 메갈리즘의 로고 속 손모양이었다는 겁니다.

아니 그것보다 애초에 캠핑장에서, 김이 나는 뜨거운 소시지를, 손가락으로 잡는다는 것 자체가 말도 안되는 일인거죠.

아무튼 이에 대해 남성들이 대거 항의를 진행했고, GS25측에서는 수정본을 제시하게 됩니다.

바로 이렇게죠.

이번에 문제로 지적받은 내용은 우선 포스터 속 문구였습니다.

해당 문구를 직접 번역기에 돌려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부자연스러운, 혹은 말도 안되는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건 당연한 일입니다.

Emotional

camping

must-have

item


그리고 여기서 뒤의 글자들만 남겨보면

al

g

e

m

네, 바로 메갈이라는 단어가 나오게 되는것이죠.


또 포스터 좌측 하단에는 뜬금없이 달이 떠있는데, 이것도 문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로고는 '메갈리아의 딸들', 줄여서 '메갈의 딸들' 이라는 친 페미니즘, 친 성차별주의적 공연을 진행하는 관악여성주의학회의 로고였기 때문이죠.

GS25가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또 헛짓거리를 한다고 욕을 먹었습니다.


결국 GS측에서는 수습한답시고 또 수정을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나온 것이 바로 이 포스터인데, 또 문제가 터졌습니다.

presentation

포스터와 포스터에 사용된 원본 사진을 보면, 하늘에는 원본에도 없는 메갈리아 로고 손동작이, 땅에는 풀들이 그 손동작 모양대로 자라있었죠.


이에 남성들은 참다참다 불매를 선언합니다.

그렇지만 GS리테일 사장은 머리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일부 도안이 오해를 불러일으켜' 라는 표현을 사용해 '그렇게 보는 니들이 잘못한거임 ㅇㅇ'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4과문을 작성한것이었어요!


결국 머리가 좋지는 않은 GS리테일 사장 덕분에 GS25 불매에 불이 붙었답니다!


GS25 불매를 독려하는 와중, 참여자들은 과거 GS25의 홍보물들을 확인해 이러한 '남성혐오' 이미지를 삽입한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았는데요

...? 누가 빵을 굳이 저 모양으로 잡죠?

폰을 저렇게 잡는 사람이 있는가는 둘째치고, 저렇게 들고있으면 안떨어지나여?

세상에 하트를 손가락만으로 잡다니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었나보군요!!


등등 평상시에도 '남성혐오'를 꾸준히 자행해온 정황이 파악되었답니다.

결국 남성들은 GS25를 본보기로 불매해 우리 사회에 만연한 여성우월주의인 페미니즘과 남성혐오를 중단시키기로 구국적 합의를 이뤄냈죠.

No GS 프로젝트는 이렇게 시작되었고, 현재 남성이 주 구매자인 술과 담배, 그리고 유통기한이 짧아 본사에 확실히 타격을 줄 수 있는 즉석섭취식품 위주로 불매에 들어갔습니다.

어떻게 됐냐고요?


매출이 급격하게 폭락하기 시작했답니다!!

더 이상 피해자로 숨어살지 않겠다는 남성들의 뜻이 GS에 전해질...

어...?

어......?


참고로 위쪽의 GS리테일 글은 5월 3일, 아래쪽 GS건설 글은 5월 15일 글 입니다...

결국 GS그룹은 남성들의 의견을 묵살하고, 여성우월주의에 기반한 남성혐오를 유지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문에 동력이 사라지려던 GS25 불매에 다시 불이 붙었고, 특히 어제 저녁 있었던 100분토론 덕분에 다시 한번 온 국민들에게 중계되어 중, 고,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한마음 한 뜻으로 GS리테일의 관련자 전원 해고까지 불매를 지속하기로 한 상태죠.


증권가도 이에 화답하듯 4월 30일 3만 5800원에 장마감했던 GS리테일 주가는 5월 4일 3만 4400원까지 떨어졌고, 모건 스탠리에서는 모건 스탠리 캐피털 인터내셔널 지수에서 GS리테일을 배제시키며 폭락했죠. 물론 지금은 그 독물을 꿀로 착각한 사람들에 의해 3만 7600원까지 오른 상태이지만요. 참 아쉬운게 조금 더 힘내서 3만 4050원까지 내리기만 했어도 GS리테일과 GS홈쇼핑 간 합병이 무산되면서 경영진들이 말을 들어먹었을 텐데요.


뭐 아무튼 남혐논란으로 불매의 대상이 된 GS리테일은, 경영진들의 잇따른 실책과, 여성우월주의자, 곧 페미니스트들의 자살골에 힘입어 매출은 폭락하고 주가는 오르는 상태라는거죠. GS리테일이나 GS홈쇼핑 주식 갖고계신 분들은 지금이 적기입니다. 2분기, 3분기 실적 발표나면 주가가 하락할 것은 명약관화 한 상태니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여성우월주의와 이를 기반으로 한 남성혐오를 이 나라에서 뿌리뽑는 그 날까지 우리 모두 GS그룹은 사용하지 맙시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