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 양지바름

주말 저녁에 중3은 외출을 한답니다. 낮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에 외출을? 그것도 자고 온답니다 친구집에서... 머 벌써 1주일 전에 컨펌된 외박입니다. 일요일 새벽에 유에파 챔스 결정전을 친구들과 모여 친구집에서 보기로 했답니다. 저도 월드컵 할땐 밤새워 보긴 하지만 흠... 저녁에 친구집에 모여 놀다가 새벽 4시에 경기를 본다고 하더라구요. 중3이 나가기전 우리가 먼저 외출을 했습니다.

https://vin.gl/p/1629002?isrc=copylink

https://vin.gl/p/2052597?isrc=copylink

양고기를 좋아하지만 집 가까운 곳에 맛있는 양고기집이 없다보니 광복동으로 김해로 원정을 갔었는데 오늘 이 가게 맘에들면 자주 올듯요 ㅋ

자리에 핑크솔트, 쯔란이 놓여있어서 모자라면 덜어 먹을수 있네요.

먼저 밑반찬들이 깔리네요. 깔끔합니다.

게살슾도 나옵니다.

자, 이제 뭘 먹어 볼까나...

초2랑 셋이 생양갈비, 생양등심, 스페셜갈비살 각 2인분씩 먹었습니다. 다 맛있었지만 저흰 양갈비가 좀더 입에 맞더라구요.

하, 산토리 하이볼이 뙇... 와입은 당근 픽... 요즘 화요를 베이스로 칵테일 많이들 만들어 마신다는데 와입이 담에 한번 집에서 시도해 보겠다고...

야, 하이볼 너 오랜만이다. 근데 빨대를 꽂아주시네요 ㅋ. 빨대로 마시면 더빨리 취하는거 아닌가... 저는 소주를 마셨는데 나중에 하이볼 추가 시켜서 와입이랑 나눠 마셨답니다.

다찌에 앉다보니 사장님께서 직접 궈 주십니다.

사징님께서 구운 고기를 개인화로 위에 미니 불판으로 옮겨주시면 저희가 먹습니다.

불판 위에 미리 이렇게 야채를 깔아주십니다.

그리고 요렇게 고기와 야채도 같이 먹어줍니다. 개인화로 아래에도 숯이 두어조각 정도 들어가서 야채도 천천히 익고 고기도 식을새가 없습니다.

추가한 스페셜 갈비살은 뼈가 없이 나오네요. 햐,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초2는 밥과 함께 양고기를 먹었답니다. 간만에 덕천동 나온김에 초2가 쇼핑 좀 하겠다고해서 다이소, 아트박스도 좀 들렀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