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0 Ways to Get People to Read and Respond to Your Emails(내가 보낸 메일에 응답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네트워킹이 충분하지 않은 스타트업들에게는 cold call e-mail를 보내야 하는 경우가 참 많죠. 저도 참 많이 보내봤는데 답장없이 무시당하기 일수였고, 지금도 마찮가지지만... 이 기사가 10가지 팁을 알려 주네요. 효과가 있기를... 1. Make your subject line specific. (이메일 제목을 정확히 해라.) - 신문기사를 읽을때 헤드라인을 보고 클릭을 할지말지 정하듯 이메일도 제목(subject line)을 정확히 해야 한다네요. 2. Keep it brief. (간결하게 써라.) - 메일 수신자의 시간을 빼앗지 않도록 짧게 쓰라는군요. 3. Include bullet points. (bullet points를 포함시켜라.) - 아웃라인같이 주용한 요점을 정리해서 메일을 써야 한다는군요. 4. Praise the person. (상대를 칭찬해라.) - "세미나 정보를 주세요" 보다, "당신의 책을 읽고 너무 감동을 받아 당신의 세미나 정보를 받아보고 싶습니다."가 더 좋다고 하네요. 5. Simmer down. (진정해라.) - 이메일은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순간의 감정에 의해서 메일을 쓰지 말라는 군요. 6. Double check for typos. (오타를 확인해라.) - 오타는 아마추어의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7. Guard email addresses. (단체메일을 보낼 때, 메일 주소를 가려라.) - 단체 메일을 보낼 때, 수신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신인의 메일 주소를 가리라는군요. 8. Don’t abuse the “reply all” feature. (reply all을 남용하지 마라.) - 필요하 사람만 반응을 하도록 하라는 내용 같아요. 9. Ask permission before sending large attachments. (첨부 파일이 있으면 동의를 얻어라.) - 요즘에는 사진, 영상등 첨부파일을 메일로 많이 받기 때문에 메일 저장 용량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많은 양의 첨부파일은 상대방을 화나게 할 수 있다는 군요. 10. Give the recipient time to respond. (대답할 시간을 줘라.) - 닥달하지 말라는 내용이군요. 급한 메일이라면 메일 제목에 "긴급"과 같은 문구로 알리라고 합니다. 저도 앞으로 이 10가지 지켜서 한번 써봐야겠네요. 효과가 있겠죠?^^

1인 기업가, 프리랜서, 스타트업, 소규모 기업, 소셜벤쳐, 각종 프로젝트 팀,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누구나를 위한 따로 또 함께 일하는 오픈된 공동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