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맥주]: 145. Dark Horizon 6th Edition - Nøgne Ø(프랑스 아르마냑 베럴에서 숙성을 한 커피 임페리얼 스타우트)

오늘의 맥주는 노르웨이 양조장 Nøgne Ø의 Dark Horizon 6th Edition입니다. 이 맥주는 커피를 넣어 아르마냑 베럴에서 숙성을 거친 임페리얼 스타우트입니다.


여기서, 아르마냑은 프랑스 보르도(Bordeaux) 지방의 남쪽 피레네산맥에 가까운 아르마냑 지역에서 생산되는 브랜디의 일종으로 프랑스의 유명한 브랜디 코냑과 함께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브랜디입니다.


맥주정보;

이름: Dark Horizon 6th Edition

ABV: 15%

IBU: 100


구매처: 당근슈퍼

구매액: 35,000원


잔에 따라내면, 아주 짙은 검은 외관을 띠면서, 옅은 갈색 해드가 쌓입니다.


향을 맡으면 커피 특징이 잘 느껴지며, 다크 초콜릿과 함께 아주 고급스러운 커피 초콜릿 향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마셔보면, 나무 향과 적절한 쓴맛이 느껴지면서, 커피와 다크 초콜릿 캐릭터가 잘 느껴집니다. 풀 바디감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탄산감과 함께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재료 커피와 아주 훌륭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서, 높은 도수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느껴주게 합니다.


노르웨이 양조장 Nøgne Ø 의 역작

Nøgne Ø은 항상 거친 임스를 만들기로 유명한 양조장이지만, 이번 만큼은 상당히 부드러운 늬양스를 뽐내면서 복합적이고 다채로운 맛과 향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비록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만큼에 퀄리티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