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를 즐기기 좋은 제주시 카페 3

코로나 19와 취업, 가정 등 고민거리가 많은 요즘인데요.

오늘은 제주에서도 잔잔하게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제주시내에 위치한 카페 3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제주에는 다양한 테마와

컨셉들을 가진 카페들이 많은데요. 오늘 추천드리는 카페들은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랍니다. 내돈내산으로 직접 다녀온 곳들로 추려봤어요!

한식 식당과 찻집을 함께 운영하는 다소니는 맛있는 건강식 식사도 즐기고 운치 있게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랍니다. 차 뿐만 아니라 커피 메뉴, 음료들도 있었는데요. 다소니는 전체적으로 한옥과 비슷한 인테리어였어요. 나무로 짠 선반과 항아리 등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룸으로 나뉘어져 조용하고 여유롭게 차를 즐기기 좋았어요


가게 내부는 전통찻집 분위기에 옛스러운 감성이 돋보인 곳이에요 출입문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전통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강냉이와 한과 등 전통과자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 수제대추차(7,000원)은 컵이 아닌 그릇에 나온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 편이고, 편의점 음료 같지 않고, 뭔가 걸죽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수제 오미자차도 정말 맛있었어요!

20대들에게도 핫한 도리화가는 차와 화과자가 메인이랍니다. 철관음농염 차와 목련차, 모나카앙버터를 함께 즐겼는데, 화과자는 늦게 방문하면 품절되니 일찍 방문해 맛을 즐기길 추천드릴게요~ 모나카앙버터는 버터와 팥이 들어있는데, 계속 끌리는 맛이었어요. 카페 자체가 하얗고 깔끔한 편이라 사진 찍기에도 예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었답니다.

유튜브 http://youtube.com/제주길잡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findjeju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