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남친을 덜 사랑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메세지 내용입니다. -------------------------- 남친을 덜사랑하는방법은 없을까요 저만맨날 자존심굽히고 구구절절얘기해도 돌아오는대답은 다제가 맥빠지는대답 길게얘기해도 단답뿐 다시사귀는거라 후회없이사랑하고싶은데 제가너무 잘받아주고 표현을너무 많이했나봐요 싸워도 내가먼저사과하겠지 이런식같고 언제까지나 제가 남친을 사랑해줄거라생각하고 무엇보다 제가 그남자를 못떠날거라고 은연중에생각하고있는거같아요 평소엔 서로 너무좋고 잘해주는데 싸울때마다이러고 이젠 좀정도떼고싶어요 싸우면 대화피할려고그러고 빨리마무리지을려는 남친을 어떻게해야해요?그냥받아들이고 서운한게있어도 말할필요가없을정도로 건성건성인거같은남친을ㄹ진짜어떻게해요 ㅜ ㅜ ㅜ 덜좋아하고싶고 그래요 ㅜ 덜신경쓰고싶고 근데 걔가먼저잘못해도 항상 제가신경쓰이고 그래요....너무좋아해서 그런거겠죠 아 ㅏ제발ㄹ제가어떻게해야할까요 ㅜ ㅜ ㅜ 글을너무 못써서죄송해요너무답답해서 그래요 ㅜ 익명으로부탁드려요 ---------------------------- 우선 전 고민님이 어제@AimeretEtreaime 님이 올려주신 누군가에게 헌신하기 전, 당신이 확고히해야 할 4가지 (http://www.vingle.net/posts/381985)이라는 글을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사랑을 시작하시면 자신의 모든 것을 버려버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들이 남자친구로 혹은 여자친구로 대체되어 버리죠. 지금처럼 남자친구를 덜 좋아하려고 고민하시기보다 고민님 현재의 인생에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지금보다 작게 만드는 것을 연습하셨으면 합니다. 고민님의 인생에 다른 중요한 것들을 만드는 거죠. 친구들을 지금보다 더 자주 만난다거나 새로운 취미생활을 시작해보세요. 학생이시라면 자격증 공부라던가 그런 어느 하나 매달릴 수 있는 것이 있어도 좋겠죠. 지금처럼 아 이여자는 나 없으면 안되는구나하는 생각을 남자친구가 해 버리면 그때부터 고민님은 한없이 우스워 보일겁니다. 을의 연애는 고민님만 힘들어질 뿐입니다. 만약 그 연애가 끝나게 되시면 고민님께는 상처와 더불어 한없이 낮아진 자존심만 남게 될 거에요. 연애에서 쓸데없는 자존심 내세울 것 없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자존감만은 내팽겨치지 마세요. 고민님도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시면 남자친구도 고민님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분이 싸웠을 때 대화로 풀려고 하지 않고 그 순간만을 넘어가버리려고 하는 것은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좋은게 좋은거지 뭘 귀찮게 따진대, 하는 연애스타일 분들이 있습니다. (남자뿐만아니라 여자들도요.) 하지만 연애는 항상 헌신이 따르는 것이면 나는 쉽게 넘겨버리지만 상대방은 결코 그렇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셨으면 해요. 남자친구분과 이 문제에 대해서는 꼭 진지하게 이야기해 보세요. 다른 분들의 의견도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연애상담은 메세지로 보내주시거나 사랑과 연애커뮤니티에 바로 글남겨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